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세기의 미남 외국 남자 배우편 10위 ~1위 !

 

세기의 미남 외국 남자 배우편 10위 ~1위 !

 

 

지난 번에는 세기의 미녀 외국 여자 편을 작성했는데.. 이번에는 세기의 미남 미녀 외국 남자 배우 편인데요. 원래는 50위 부터 있지만  그러면 사진이 너무 많아질거 같아서 10위부터 1위까지만 좀 자세하게 정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 그리고 원래 연예가중계에서 미남편을 먼저 했는데 저는 반대로 미남편을 나중에 작성하게 되있네요 ㅎ

 

 

 

세기의 미남 외국 남자 배우편  10위 ~1위

 

 

아마 유일하게 장국영이 아시아 동양인일 텐데요. 비록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나기는 했지만... 많은 작풍속에서 봤었는데요. 예전에 그의 영화들 재미있게 봐었는데 그립네요 ㅠ

 

 

 

 

 

 

조지 클루니는 요즘 커피광고로 티비에서도 자주 배우죠. ㅎㅎㅎ 광고 때문인지 하루 세끼 커피만 먹을거 같은 이미지에요 ㅋㅋㅋㅋ 섹시의 대명사인데 이제는 연세가 있으시니 뭔가 숙석된(?) 섹시라고나 할까? ㅎㅎㅎ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리스 시리즈로 잘 알려진 배우인데요. 20년전이나 20년후나 외모에 변화가 거의 없는거 같아요 ㅎ 진짜 무슨 뱀파이어가 아닌까 하는 생각이 드는배우... 특히 수트가 잘 어울리는 배우중 한명인거 같으며... 여자친구 그 일로 노숙도 했었죠 ㅠㅠ

 

 

 

 

 

제임스딘 하면 반항의 아이콘 이죠.. 24살의 젊은 나이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ㅠㅠ 그가 출연한 영화는 단 3편인데 아직 까지도 청바지에 자켓... 반항적인 이미지 하면 제임스딘이 가장 먼저 떠오르죠 ㅜㅜ

 

 

 

 

 

리차드 기어는 참 정말 멀끔하게(?) 예의바르게 생긴 배우인거 같아요 ㅎ 매너가 막 넘칠거 같은 분위기라고 할까나? 생긴게 참 로맨틱하게 생겼네요 ㅎㅎ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수미가 모 방송에서 이상형이라고 말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ㅋ

 

 

 

 

알랭드롱은 정말 주연을 하기 위해 태어난 얼굴인지...지금까지 출연한 영화가 85편 정도인데 무려 82편에서 주연을 했다고 합니다. 칸 영화제에서 전도연에게 트로피를 준 사람이 바로 알랭드롱이며... 알랭드롱이 극찬한 한국 남자배우가 이정재라고 하네요 ㅎㅎㅎ

 

 

 

 

 

 

보통 약간 젊은 층에서 꽃미남의 양대 산맥하면 그 중의 한명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일텐데요. 부모님이 이탈리아계 미국인 아빠와 러시아계 독일인 엄마 사이에 태어나 무려 4종류의 혼혈인데요. 참 그리고 레오나르도라는 이름의 탄생 비화가... 임신 중이던 엄마가 미술관에 갔다가 레오나르도 다빈치 작품 앞 에서 태동을 느껴 그래서 이름이 레오나르도라고 합니다. ㅎㅎㅎ

 

 

 

 

 탐 크루즈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로 잘 알려졌는데요. 젊었을떄 외모가 정말 조각이네요.ㅎ 약간 작은 키 때문에 컴플랙스가 있었지만 8할이 외모로 평가 받게 되었죠 ㅎㅎㅎ

 

 

 

 

 

그레고리 펙은 1900년대 초 배우로 성형과는 거리만 먼 배우 입니다. 50대 ~6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으며...세기의 미녀 1위 했던 오드리 헵번도 인정한 배우라고 합니다.

 

 

 

 

대망의 1위는 브래드 피트가 되었네요. 외국은 턱이 약간 발달한 사람이 미의 기준이라고 하던데..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의 남자로도 잘 알려졌으며.. 뭐 그냥 말이 필요 없네요 ㅎㅎㅎ 1위라서 사진은 특별히 한장 더 추가 했습니다.

2015/05/18 - 세기의 미남 미녀 외국여자배우편 50위~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