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한밤의 TV연예에서 알려주는 한주간의 핫뉴스들은?

 

한밤의 TV연예에서 알려주는 한주간의 핫뉴스들은?

 

 

한밤의 TV연예에서 조영구가 알려주는 한주간의 핫뉴스라는 것을 보게되었는데 이름이 영구라 보니 남들과는 다르게  0 9뉴스 더군요. ㅎㅎㅎㅎ 즉 보통 10위부터~ 1위를 보여준다고 하면 0 9 뉴스는 9위부터 0위까지 보여주기? ㅋㅋㅋㅋㅋ 자 그런 어떤 스타들의 소식이 있었는지 볼까요.

 

 

       9위 부터 1위까지 한주간의 핫뉴스들

 

 

2013년 13살 연하와 결혼헌 정원관이 나이 50에 아빠가 된다고 합니다. 아이는 11월쯤 볼거 같다고 하며 태명은 뿌리라고 합니다. ㅎ 이소식은 정원관이 직접  한밤의 tv연예에게 연락이 왔다고 하네요.ㅋㅋㅋ  그리고 17날 이요원도 셋째를 낳았다고 합니다.

 

 

 

 

징맨 황철순이 폭햄혐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상대는 전치 6주정도가 나왔다고 하는데... 황철순은 상대가 먼저 떄렸다고 하며 방어하다 두대를 때렸다고 하는데... 나중에 사과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냥 봐도 몸이 무기인 사람이 무섭게...

 

 

 

 

 

김동완이 자신의 sns(?)에 자신의 사진을 찍고 있는 팬의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이 되었다고 합니다. 팬들 사이에서 이것을 두고 긍전적인 의견과 부정적인 의견이 동시에 나오고 해당 사진 팬이 질타를 받는다고해서 김동완이 사진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칸 영화제에 칸의 여왕답게 전도연도 모습을 보였으며 무뢰한으로 김남길도 모습을 보였고.. 전지현도 모습을 보였고.. 고아성도 모습을 보였습니다.

 

 

 

 

 

막장 드라마의 대모로 잘 알려진 임성한 작가가 은퇴를 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작품들로는 보고또보고, 온달왕자들,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하늘이시어, 아현동마님등이 있습니다.

 

 

 

 

연애인들의  강소라, 존박등 연예인들의 독특한 셀카를 보여줬는데요. 그 중에서도 정우성은 대충 대충 아무렇게나 찍어도 굴욕적으로 나오는 사진이 없다는게 참 ㅋㅋㅋ 심지어 쓰레기 더미 옆에서 찍어도 화보처럼 나오니 ㅋㅋㅋ

 

 

 

 

 

이번에 성룡이 심장마비로 죽었다는 사망설이 있었는데 역시 거짓이며 루머일 뿐이라고 합니다. 성룡은 지난 2011년에도 심방마비로 사망했다는 설이 있었으며.. 지난 2013년에는 12층에서 추락했다는 루머도 있었다고 합니다. ㅋ

 

 

 

 

배우 나한일이 사기죄로 2년 징역형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건은 2007년경 해외 부동산 투자 목적으로 5억여원을 나한일이 받았었는데... 그 돈중 일부가 자신의 형님회사 영화제작및 용도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트로트가수 박현빈이 장가를 간다고합니다. 아직 자세한게 알려진 것은 없지만 날짜가 잡히면 알게 되겠죠 ㅎ

 

 

 

김창렬 하면 연관검색어에 창렬스럽다, 창렬푸드등 여러가지가 많이 붙는데요. 이것은 신조어로 뭔가 가격에 비해서 속이 부실하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