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주인을 기다라던 강아지 똘이가 만든 기적

 

주인을 기다라던 강아지 똘이가 만든 기적

 

 

지난번에 하염없이 주인을 기다리던 강아지 똘이의 사연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동물농장에서 다시 똘이의 이야기가 방송이 되어서 후기(?)로 마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똘이가 만들 기적들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똘이 주인 아저씨가 살던 집이 불타 버리면서 화상을 심하게 입어서 치료중인 아저씨에게... 병원측에서 아저씨가 치료를 받고... 집이 구해질 동안 똘이랑 함께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저씨는 똘이 집을 조립하면서 똘이를 기다립니다.

 

 

 

 

똘이 역시도 화상을 입었었는데 병원에서 잘 치료를 받고 건강해 졌으며... 아저씨를 만나기 위해서 목욕도 합니다. ㅎ

 

 

 

 

드디여 똘이와 아저씨가 만났는데 항상 약간 풀이 죽어있던 똘이가 ... 아저씨를 보자 마자 완전 신난 얼굴로 변하더니 막 뛰어가서 고양이가 주인에게 막 머리를 부비는 것처럼 똘이가 아저씨 에게 막 머리를 부비적 부지적 거리네요.

 

 

 

 

 

거기에 똘이의 사연이 동물농장에서 방송이 나가고 많은 분들이 돕고싶다는 글을 올려서 자발적으로 모금운동이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도움을 준 모금으로 아저씨와 똘이가 할 수 있는 집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부억에 방한칸이 있고 비록 작은 집이지만... 무엇보다 똘이가 마음껏 뛰놀면서 지낼 수 있는 작은 마당도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사연을 들은 한 인테리어 가구 업체에서 무상으로 인테리어와 필요한 것들로 도움을 주고  싶다고 합니다.

 

 

 

 

 

 

마을 주민분들과 자원해서 도와주시던 분들도 있어서 아까 풀이 무성하던 마당도 이렇게 깔끔하게 변해 갑니다.

 

 

 

 

 

 

사진상에서 가운데 검은 기와 지붕에 작은 마당이 보이는 집이 앞으로 아저씨가 생활을 하게 되는 집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집이 어떻게 바뀌었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전 새집처럼 깔끔하고 필요한 것들까지 모두 구비를 해주셨네요. 아저씨는 막 대궐이라고 ㅋㅋㅋ

 

 

 

 

 

거기에 마당에는 똘이의 집도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똘이도 내심 집이 마음에 들어하는거 같아 보였습니다.

 

 

 

 

 

이분들은 아저씨 집에 화재가 발생하고 아저씨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똘이가 아저씨를 기다리는 동안 똘이를 돌바왔던 마을 주민들이라고 합니다.

 

 

 

 

자~ 똘이가 만들어낸 기적들을 보셨나요? 전에 방송에 나갔을떄 걱정이 되었었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셔서 다시 아저씨와 똘이가 함께 생활 하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아저씨는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똘이와 함꼐 폐지를 주으로 길을 나섭니다. 이제는 똘이와 행복하세요.

 

 

2015/06/23 - 주인을 기다리는 상처투성이 강아지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