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뷰티인사이드 - 당신의 선택은?

뷰티인사이드 - 당신의 선택은?

 

 

 

 

 

개봉 전 부터 상당히 흥미로웠던 소재이기에 기대를 하고 있었던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관람 후기 입니다. 영화는 개봉 당일날 보았는데 이제야 후기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에 대해서는 아마... 예고편만 봐도 대충 아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어느순간 부터 잠을 자고 일어나보니 나이, 성별, 국적 따질 것없이 다른 사람이 되어 있던 우진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는 영화 제목만 보더라도 대충 사람의 겉 모습 보다는 내적인 마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막상 이영화를 들여다 보면 그러한 부분과는 상반대는 부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자체는 외형적인 모습 보다는 내적인 마음을 강조하는 거 같지만... 우진이 이수에게 용기를 내던 모습, 우진과 이수의 잠자리, 이수가 우진을 다른사람에게 소개할때등을 보면 외적인 부분을 따지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상미도 훌륭하고 소재도 내용도 좋았는데... 영화에서는 내면을 보라고 말하는 듯하면서도 외적인 모습에 더 신경을 쓰고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웃음 포인트도 많이 있으며... 떄로는 애절하기도... 때로는 달달하기도 하는 모습이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