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서태지 이은성 결혼발표!

 

 

 

 

서태지 이은성 결혼발표!

 

 

 

대중을 깜짝 놀라게 할 일이 또 벌어졌네요. 얼마 전에 한 번 대중을 놀래키더니, 이번에도 또 대중을 놀래키고 있는 사람, 바로 서태지입니다. 한 때 대한민국을 쥐고 흔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서태지라, 그의 사생활 역시 너무나 서프라이즈 하네요!

 

 

 

 

 

 

 

올봄에 유난히 스타들의 열애, 결혼 소식이 넘쳐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요즘은 숨기는 것보다 떳떳하게 공개하고 연애하는 것을 더 지지받는 시대이다보니, 연예인들도 거침없이 열애사실을 밝히는 것 같은데요.

 

그와 반대로, 철저하게 감추고 숨긴 서태지는, 무려 16살 차이의 이은성과 3년 간 열애한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연애 뿐만 아니라 결혼까지 철저히 숨겼던 서태지 씨인 만큼 이은성 씨도 결혼 후 연예활동 계획은 아직 미지수라고 합니다. 특히 이은성 씨는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 부지런히 방송활동을 했었는데, 서태지 씨와 교제하게 되면서부터 활발한 연예활동은 이미 하고 있지 않았다고 하니까요. 연애기간이 3년 정도, 이은성 씨의 마지막 작품도 3년 전이라니 정말 서태지 씨를 만나면서 연예계 활동은 전무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두 분은 청담동에 마련한 보금자리에서 부모님만 모셔놓고 단란하게 결혼식을 올릴 거라고 하는데요. 평소에도 사생활을 전혀 드러내지 않는 서태지 씨인만큼, 결혼식 역시 비밀리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두 사람이 연애사실을 2년 전 어느 신문사에 제보가 되기도 했었다는데, 왜 그 때 기사화가 되지 않았을까요?ㅋ

 

 

 

 

 

 

 

두 분은 서태지 씨의 '버뮤다 트라이앵글'의 뮤직비디오 촬영차 처음 만나게 되었다는데요. 그 때는 서로 안면이 전혀 없던 사이었다고 해요. 그러나 이은성 씨에게 한눈에 반한 건지, 이은성 씨에게 먼저 연락을 하게 되면서 두 분의 연애가 시작되었다네요.

 

어쩜.. 서태지 씨는 벌써 불혹이 훨씬 넘었는데도 20대인 이은성 씨와 또래로 보이는 걸까요?;; 저렇게 안 늙기도 힘들겠다.. 방법이 뭔지 물어보고 싶어지네요.ㅋㅋㅋ

 

어쨌든, 이번 일로 거론되는 사건도 있고, 상황들도 있네요. 왠지 서태지 씨의 이런 사생활들을 보면 헐리웃 배우, 미국 갑부, 억만장자의 스캔들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엄청납니다, 그냥.. 엄청나네요. 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