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초인시대줄거리와 초인시대시청률 및 초인시대초능력 특징 알아보자!

 

 

초인시대 줄거리와 초인시대 시청률 및 초인시대 초능력 특징 알아보자!

 

 

 

 

 

TVN에서 매주 금요일 11:30분에 초인시대가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초인시대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초능려이니 코이미디니 대대적으로 광고를 해서 대충 어떤 장르인지는 감이 오실텐데요. 뭔가 SNL 출연진 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SNL을 보는거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초인시대 줄거리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25세 생일이 지날 동안 동정을 유지하면 초능력이 생긴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시작 됩니다. 공대생 복학생이던 병재(유병재) 모태쏠로에 취업도 잘 안되고 25세 생일날 인력소 소장(기주봉)의 연락을 받고 자신에게 초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졸업도 못하는 졸업유예 취준생 창환(김창환) 역시 소장의 연락을 받고 자신에게 초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굅니다. 그냥 보기에는 멀쩡해 보이는 이경(이이경) 잘난척에 스티브 잡스, 마크 주커버그, 빌게이츠의 신화를 듣고 대학을 중퇴해 창업을 준비하지만 역시 소장 으로 인해서 자신에게 초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이렇게 연예도 취업도 어려운 청춘들의 이야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인시대 등장인물로 빼놓을 수 없는 여자주인공들인데요. 먼저 지은(송지은)은 온실속의 화초처럼 좋은 환경에서 자라 자신이 하고싶은 것들은 다 해보려고 해서 매번 하고싶은 것들이 바뀝며 현재 병재가 좋아하고 있습니다. ㅎ 누리(배누리)는  병재와는 대학동기 사이로 소설가가 꿈이지만 여의치 않는 환경 때문에 접고 임용고시를 준비하지만 현실은 학자금 대출에 알바를 전전하게 됩니다.  미소(이미소)는 창환의 첫사랑으로 과거 순수하고 청초하고 선배였지만 어느순간 취업난에 사회에 찌들어 있어버립니다.

 

 

 

 

 

초인시대 초능력들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병재는 창피하거나 민망해지면 시간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초인시대 초능력 창완은 뭔가 흥분하거나 떨리거나 긴장되면 헐크로 변신하는거 같습니다. 초인시대 초능력 이경은 모든 동물들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습니다. 초인시대 소장은 텔레파시와 독심술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명 메신저. 예언자로 파주댁 또는 오라클(이용녀)은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초인시대 분명히 웃긴 장면들이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 웃음속에 많은 의미가 담겨져 있어서 마냥 웃을 수 많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이제는 하나의 사회문제로 변해가는 취업이나 연애문제에.. 단순한 노동을 필요로 하는 인력사무소에서 c언어나 여러가지 기능자를 뽑는 것부터... 공대를 나와 자바를 할줄 알지만 현실은 치킨집 운영 또는 알바...을 하는 현실이 씁슬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20대 청춘들에게 공감대를 많이 형성할거 같습니다. 인시대 시청률은 1회 2%대, 2회 1%대정되 되는거 같은데요. 아직 2회까지만 방송을 한거 만큼 나중에는 초인시대 시청률 더 오를 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