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세기의 미녀 한국 여자 배우편 50위부터1위!

세기의 미녀 한국 여자 배우편 50위부터1위!

 

 

 

 

 

연예가중계에서 한국 여자 배우편 외모순위(?) 50위 부터 1위까지를 보여줬는데요. 어짜피 리서치로 한거라서 순위는 크게 연연하지 말고 그냥 재미정도로 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사람의 외모에 순위를 부여 한다는 것부터 좀 그러니깐요^^; 그리고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인데 순수하게 외모 라기 보다는... 인지도가 더 큰 영향을 미친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티비에 더 많이 나온 사람이 더 대중에게 알려질 할테니깐요.

 

 

 

기의 미녀 한국 여자 배우편

 

 

 

50위부터 41위 까지는 최수지, 하희라, 한채영, 이나영, 채시라, 강문영, 김혜자, 김현주, 유지인, 장미희 입니다. 김혜자씨가 가장 눈에 띠네요 ㅎ

 

 

 

 

 

 

40위부터 31위 까지는 김남주, 문근영, 신세경, 최지우, 고두심, 신민아, 이미연, 이연희, 김미숙, 수애 입니다. 이미연의 리즈시절 보면 완전 이쁘던데 30위대 라는게 의외네요.

 

 

 

30위부터 21위는 이민정, 김하늘, 한예슬, 윤정희, 하지원, 한지민, 전인화, 고아라, 박신혜, 김성령 입니다. 여기에는 비교적 젊은층이 많이 분포되어 있네요.ㅎㅎ

 

 

 

 

 

20위부터 11위는 문채원, 문희, 박주미, 배수지, 황신혜, 심은하, 전지현, 김지미, 고소영, 한가인 입니다. 심은하는 방송 활동 안한지 오래되었는데도 상위권이네요 ㅎ 그리고 한가인 10위 안에 있을줄 알았는데ㅠ

 

 

 

 

10위부터 1위는 강수연, 김희애, 정윤희, 김혜수, 고현정, 손예진, 송혜교, 이영애, 김희선, 김태희 입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 사람은 정윤희 인데요. 단군이래 최고의 미녀라는 수식어 답게 20년~30년전의 모습이 지금과 견주어서 얼굴이 전혀 촌스러워 보이지 않았습니다. 리즈시절이 정말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