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문제적 남자 뇌섹남들의 애교와 삼행시!

문제적 남자 뇌섹남들의 애교와 삼행시!

 

 

 

문제적남자 이날 게스트는 최초 여성 게스트로 카라의 한승연이 나왔는데요. 뇌섹인 답게  영어, 일본어, 중국어까지 무려 4개국어를 하더군요. 원래꿈은 가수 였지만 보험(?)으로 의대를 준비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날은 뇌섹남 6명을 가지고 한승연이 이상형 월드컵(?) 그런걸 했는데요. 전현무, 하석진, 이장원, 김지석, 타일러라쉬, 랩몬스터중에서 김지석 타일러라쉬, 랩몬스터가 올라왔는데요.

 

 

이제 3명중에 한승연이 골라야 하는데 애교를 보고 싶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

 

 

 

랩몬스터는 자기는 애교가 없다고 막 주저 했는데 제작진이 1등하면 한승연이 준비한 선물을 준다고 하니깐 없는 애교 끌어모아서 카라짱! 이러면서 애교를 했습니다. 한마디로 선물에 눈이 멀어서 억지로 한건데요 ㅎㅎ

 

 

 

 

 

타일슈타인이라고도 하는 타일러는 정말 수줍게 떨리는 목소리리로 하트까지 만들어가 가면서 "승연이 좋아요" 했는데요 ㅎㅎㅎ 미국 정서상 애교(?) 그런건 약간 아기 이미지가 강해서 잘 안한다는데 정말 큰 용기에 진심이 느껴지네요 ㅋㅋ

 

 

 

 

뇌블리석 김지석은 CG로 꽃가루 까지 해달라고 하면서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이렇게 노래하면서 율동까지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마지막에 볼에 바람까지 막 넣고 귀여운척 하는데 완전 느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연의 선택은 당연히 선물 때문에 애교를 보인 랩몬스터의 탈락 ㅋㅋㅋㅋ 당연한 결과 였죠. ㅎㅎㅎㅎ 이제 김지석과 타일러만 남았는데 이번에는 본인 이름으로 삼행시를 해달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먼저 김지석이 한승연으로 한 삼행시는

번만

낙해준다면 제가

락처 좀 따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연 표정 보이시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연자들 완전 감탄에 막 감동해서 전원 박수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타일러가 한 승 연으로 한 삼행시는

사람

연이

인이었으면 좋겠다

타일러 역시 만만치가 않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승연 완전 이날 계탄날인듯?

 

 

자 그럼 싼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티(?)의 대결 구도가 되어버렸는데요. ㅎㅎㅎㅎㅎㅎ 과연 승연은 최고의 뇌섹남으로 누구를 택했을까요?

 

 

 

 

역시 부티의 승이네요.ㅎㅎㅎ 타일러가 최종 선택 받고 한승연이 준비한 선물도 받게 되었습니다. 

근데 삼행시 진짜 대박 아닌가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