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정글에서도 피자를 만들다니!

정글에서도 피자를 만들다니!

 

 

 

 

오랜만에 정글의법칙을 보게 되었는데요. 김병만 족장이 저녁식사로 정글에서 피자를 만들겠다는 것입니다. ㅎㅎㅎ 정글에서 그것도 피자를 만든다는게 사실상 불가능 하잔아요. 그래서 도대체 어떻게 뭘로 피자를 만든다는건지 지켜 봤더니 거기서 나는 열매(?)중에서 브레드프루트 라는게 있는데 그걸로 가능하더군요.ㅋㅋ

 

 

 

정글 피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브레드프루트 껍질을 과일 깍듯이 깍고 내용물을 잘게 썰어서 대나무 통에 넣고 찐다고 합니다.

 

 

두번쨰로는 딱히 간을 할게 없으니 코코넛 과즙을 브레드프루트를 넣은 대나무 통에 충분히 넣어서 과즙이 스며들어 단맛이 나게 하는거 같습니다.

 

 

 

그 다음 안의 내용물이 빠지지 않도록 바나나 잎으로 대나무 통 입구를 막고 불에서 잘 쪄줍니다.

 

 

 

그리고 이날 미션(?)같은게 있었는데 멤버 전원이 사냥에 성공하면 스톤을 주는데 그걸로 뭐든지 교환을 해준다고 해서 정글에서는 특히나 익은 바나나와 파인애플을 보기가 힘들어서 잘 읽은 바나나와 파인애플로 교환했습니다.

 

 

 

 

자 이제 잘 삶아진 브레드프루트를 으깨니깐 이렇게 뭔가 밀가루 반죽 느낌이 나게 되는데요. 브레드 프루트가 빵나무 열매라서 그런거 같습니니다.

 

 

 

으깬 브레드프루트를 이렇게 펴주면 피자 도우처럼 됩니다. ㅎㅎㅎ 먼가 비주얼이 고구마 같지 않나요?

 

 

 

 

거기에 아까 받은 잘 익은 바나나와 파인애플로 장식을 해주면 이렇게 피자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거기에 꽃으로 데코레이션도 해주었네요. ㅎㅎㅎㅎ

 

 

 

자 이제 맏형 유승수부터 시식을 했는데요. 유승수 한입 크게 먹더니 체인점 내도 되겠다고 맛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 다음 이정진이 맛을 봤는데요. 음 ~ 이러면서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다음은 박한별의 시식인데요. 여배우니 최대한 먹는 것도 예뻐 보이도록 캡처하는데 힙들었네요. ㅋㅋㅋㅋ 박한별은 도우만 있을떄는 약간 단맛이 덜 했는데 바나나와 파인애플 하고 같이 먹으니 딱 좋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다음 강남이 먹었는데요. 괜찬다~ 이러면서 흡족해하네요 ㅎㅎㅎㅎ 캡처로 표정은 지못미.. ㅠㅠ

 

 

 

막내 이이경은 주걱(?)까지 빨면서 먹을 정도로 맛있다고 ㅋㅋㅋㅋ

 

 

류담은 덩치가 있으니 크게 한입 하는데 옆에서 유승스가 도와주네요. ㅎㅎㅎ 역시 맛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피자의 개발자 병만 족장도 맛을 보는데 고구마 피자를 먹는거 같다고 합니다. 일반 피자처럼 그렇게 그럴 싸한 피자는 아니지만 정글에서 밀가루나 아무런 재료 양념도 없이 이정도의 피자를 한다는 것도 대단하네요. 개인적으로 브레드프루트로 된 도우 어떤 맛일지 맛보고 싶네요 ㅎ 그리고 맛있게 멋는 모습을 담으려다 보니 연예인들 얼굴 캡쳐가 좀 굴욕적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