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맛있는 녀석들이 알려주는 피자 맛있게 먹는 팁!

 

맛있는 녀석들이 알려주는 피자 맛있게 먹는 팁!

 

김준현, 유상무, 김민경, 문세윤 네명이 말 그대로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면서 맛을 평가하면서 토크(?)를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진짜 먹어본 사람들이 맛을 안다고 다들 체구도 있으시니 복스럽게 잘 먹어서 가끔 보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ㅎㅎㅎ 이번에 마트 피자 종류별로 가져와서 맛을 평가했는데요. 각자 자신들이 피자 먹는 팁을 알려주웠네요.

 

 

 

김준현의 제육피자!

 

 

 

김준현의 피자 맛있게 먹는 팁은 피자에 제육복음을 올려서 먹는 거라고 하는데요. 출연자들이 먹어보더니 유민상은 매운 불고기 파자 먹는거 같다고 하면서 맛있다고 하네요. 근데 일단 제육볶음을 해야하니 약간 번거로울거 같네요 ㅎ

 

 

 

 

김민경의 감자 칩 토핑 피자!

 

 

 

먹다 남은 식은 피자에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려주고 거기에 감자칩을 또 올려주고 그 위에 다가 피자 치츠를 또 뿌려 준 다음 전자렌지에 돌린다고 합니다. 치즈 좋아하시면 그냥 치즈만 듬뿍 뿌려 먹어도 맛있을꺼 같은데 고소한 치즈에 짭조름한 감자칩이 어울어진다네요.

 

 

 

유민상의  고추참치 피자!

 

 

가장 간단해 보이기 때문에 고추참지만 있으면 누가 따라해 볼 수 있겠네요. 방법은아주 아주 간답합니다. 고추참치 캔 하나 따서 ㅋㅋㅋㅋ 피자위에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나름 참치가 들어갔다고 해산물 피자 맛이 난다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문세윤의 핫도그 피자!

 

 

 

이건 피자 테두리 안먹고 버리시는 분들 많은데 그 테두리 부분에 공간을 만들어서 비엔나 소세지를 넣고 전자렌지이 1분정도 돌린다음에 기호에 따라서 케첩을 뿌려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소세지가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리가 없겠죠. ㅎㅎㅎㅎ  무엇보다 테두리를 처리할 수 있어서 뭔가 실용적이기는 하네요.이렇게 각자 자신의 팁이 담긴 피자를 다 먹어보고 투표를 했는데요. 불고기 피자가 1위 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