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1박2일 반가웠던 여자사람친구들!

1박2일 반가웠던 여자사람친구들!

 

 

1박2일 이번회 에서는 각 멤버들의 여자사람친구들을 초대해서 함꼐 하였습니다. 칙칙하게 남자들만 있었는데 여성 게스트들이 오니깐 일단 멤버들끼리도 막 환호 하는데 완전 웃기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거기에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사람들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많이 놀라면서 시청을 한거 같습니다. 그럼 그들의 여자사람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의 민아가 데프콘의 여자사람친구로 왔습니다. 데프콘의 앨범 퓨처링을 해주면서 좀 더 친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눈웃음이 참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ㅎㅎ

 

 

 

다음은 개그맨 김숙이 김준호의 여자사람친구로 왔습니다. 예전부터 같이 개그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으며 두사람은 나이도 동갑이라 진짜 리얼 친구라고 합니다. ㅎㅎㅎ 두사람의 개그 콤비가 기대가 됩니다.~~

 

 

김종민하면 빠질 수 없는 그 이름 신지입니다. 같은 그룹 코요테로 신지는 무려 1박2일 시즌1 시즌2 시즌3 까지 김종민이 부르면 달려오는 그런 사이입니다. ㅎㅎㅎ 겉으로는 서로 티격티격해 보여도 정말 친한 사이 같아 보이네요ㅋㅋㅋ

 

 

김주혁의 여자사람친구로 온 문근영이니다. 개인적으로도 제가 제일 반가웠던 배우입니다. 드라마나 영화 외에는 모습을 잘 보이지 않아서 예능은 정말 정말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더 반가웠었던거 같으며 김주혁과는 과거 "사랑따윈 필요없어" 라는 영화를 같이 하면서 인연이 된거 같습니다. 예전에 어린신부떄 완전 팬이었는데 벌써 나이가 29살 이라는 데도 과거 모습들이 그대로 남아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역시 국민여동생이네요.!

 

 

차태연의 여자사람친구로 온 박보영입니다. 예전에 과속 스캔들에서 부녀사이로 연기호흡을 한적이 있은데 그래서 그런지 둘이 같이 서있으면 정말 닮았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번에 영화도 찍은거 같은데 흥행하길 바래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김준영의 의외의 인맥이었던 여자사람친구로 이정현이 나왔습니다. 김준영과 나이차이가 상당히 나는데도 술자리도 하고 안부도 물을 만큼 친해보였는데 정말 의외더라군요. 이정현은 뭐 과거에 테크노 여전사하면 다 알잔아요~ 이렇게 서로의 여자사람친구들과 복불복 게임도 하고 미션도 하면서 보내는걸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