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롱이네끄적끄적

차에 깔린 여고생 구조한 시민들

 

차에 깔린 여고생 구조한 시민들

 

 

 

 

지난 7월 3일 오후 6시 40분쯤 일어난 일입니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역광장로에서 교차로에서 신호를 위반한 BMW승용차가 대형 화물차와 부딪혀 균형을 잃고 인도에 있던 여고생 노모 양을 친 뒤 40미터를 끌고 갔다고 합니다. 무려 40미터 입니다... 차량은 멈춰 섰지만... 차량 밑에는 끌려간 여고생이 밑에 깔려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근데 사고가 발생한 그 순간 인근 상가며.. 주위에 지나가는 사람이며... 일을하던 사람들 남녀 할거 없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그 차량에 달려들어서 " 하나,둘, 하나, 둘"을 외치며 차량에 깔린 여고생을 구조하기 위해서 20명 ~30여명이 차량을 둘러싸고 차량을 들어 올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경찰이며 구급대에 신고를 해도 오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시민들이 먼저 구조를 하게 되었는데 구조를 시작한지 1분여 만에 차량에 깔려 있던 여고생을 구조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구조된 노모양은 엉덩이뼈가 골절되는 등 중상을 입었지만 시민들의 기지 덕분에 목숨을 건지고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이라고 합니다.

 

 유튜브(▶영상보기)

 

조금만 늦어 졌더라면 생명에 크게 지장이 있을 수 도 있었을 텐데... 정말 다행이네요. 아무리 세상이 각박하다고 해도 아직은 이렇게 좋으신 분들이 더 많아서 살아가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사고를 당한 여고생 빨리 회복 되기를 바라며... 이렇게 가가용은 한순간에 흉기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교통법규 잘 지키고 안전 운전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