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초대형 머드크랩 대박!

초대형 머드크랩 대박!

 

 

 

정글의법칙 얍편에서 윤상현, 은지원, 배수빈이 배를 타고 참치를 잡으로 낚시를 하러  가고... 김병만, 정진운, 류담, 다솜, 이정진이 육지에서 먹을 것을 구하기로 했습니다. 육지팀은 근처에 먹을 것이 없어서 작은 물고리라도 잡아 튀겨 먹을려고 했는데 의외 수확을 건지게 됩니다.

 

 

 

 

비쥬얼 보시나요? ㅎㅎㅎㅎㅎㅎ 우리나라로 치면 꽃게랑 생긴게 비슷한게 생겼는데 크기가 엄청 크네요

 

 

 

 

진정 게 맞는 건지??? 특히 저 집게발의 크기가 뭔가 운동을 엄청 열심히 해서 단련된거 같은 느낌!!!!

 

 

 

 

"나의 집게발 보이지?"다가 오면 이걸로 꽉 잡아 버릴 꺼야~

 

 

 

 

이 거대한 녀석의 이름은 머드크랩으로 최대 24cm까지 큰다고 하네요. 지금 보신건 초대형이라고 면 된다고 합니다.

 

 

 

 

진운이와 류담 처음에 보더니 완전 크다고 막 놀라고 ㅋㅋㅋㅋㅋ 이따 먹어야 하니깐 잘 잡아서 넣고 본격적으로 머드크랩을 찾으로 갑니다.

 

 

 

 

집게 다리가 무슨 족발 처럼 크네요 ㅎㅎㅎㅎ 다리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바나나 잎으로 돌돌 말아서 숯에다가 뭍어 두는건데 찜인지 쪄먹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몸통은 잘 삶아서 이따가 게임에서 이겨서 받은 살로 게살죽을 해먹을거라고 하네요.! 저 냄비는 진운이가 올떄 가지고 온거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준비성 철저)

 

 

 

 

자 게 족발(?)의 시식시간이 되었는데... 집게발의 크기가 사람 손보다 더 큰거 같네요 ㅎㅎㅎㅎ

 

 

 

 

맛은? 이정진의 표정이 모든걸 말해주고 있네요. 먹으면서 완전 부드럽다고 ㅋㅋㅋㅋㅋ

 

 

 

 

정글에 여러번 온 진운이도 맛을 보고 감탄하면서 오길 잘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지금 배고픈데 뭘 먹든 아마 다 맛있었을 거에요. ㅋㅋㅋㅋㅋ

 

 

 

 

 

이건 낚시팀이 잡아온 참치방어입니다. 참치와 이종사촌(?)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고 하는데 맛은 참치방어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다들 맛 보더니 " 그냥 참치네" 하면서 참치랑 맛 똑같다고 완전 맛있게 먹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