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의 생명을 구한 개 뚱이
이사연은 최근에 일어날 일인데... 벌써 동물농장에 나왔다는 것이 놀랍네요. 동물농장에는 할머니가 왜 의식을 잃었는지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는데... 할머니는 음독자살을 하려고 농약을 마시고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고 합니다. 경찰에 의하면 지난 4월 교통사고를 당한 남편이 요양병원에 입원하자 우울증을 앓아온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할머니가 마을 뒷산에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지 않는다는 이웃주민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 하게 되었는데요.
이웃 주민들도 할머니를 찾으려고 뒷산에 올라가봤는데 찾지 못했고... 할머니의 반려견 뚱이를 따라 올라갔더니 할머니를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산을 올라가다 보니 할머니가 힘들어서 토한 흔적도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더 올라가 보니 쓰러져 있는 할머니를 발견할 수 있었고... 옆에 뚱이가 할머니 곁을 지키고 있었다고 합니다.
주민들과 경찰에 의하면 할머니와 뚱이는 24시간을 거의 붙어 다닐 정도로 서로 의지 했다고 합니다. 마을 사람들이 뚱이보고 영특하다고 뚱이 때문에 할머니를 찾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할머니를 구조하고 가려고 하는데 뚱이도 같이 경찰차에 막 타려고 했다고 합니다. ㅠㅠ
그렇게 뚱이 덕분에 할머니를 빨리 발견해서 구조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 의식이 불분명 하다고 하네요... 잠깐씩 의식이 돌아올때면 할머니는 뚱이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뚱이는 그렇게 할머니가 병원으로 가고 부터 마을 입구에서 할머니를 계속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할머니가 빨리 회복하셔서 다시 뚱이와 행복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