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조재현 가족 순발력 테스트!

 

조재현 가족 순발력 테스트!

 

 

이날 아빠를 부탁해 방송에서는 복날이라서 그런지 조재현의 아버지댁에서 가족들이 모여서 장어를 먹었습니다. 근데 이날 조재현 딸 혜정이가 할아버지에게 유연성 테스트와 순발력테스트를 해보자고 했습니다.

 

 

 

 

 

순발력 테스트는 30cm정도 되는 자를 눈 높이에서 떨어트려서 그걸 빨리 잡을 수록 유연성이 좋다고 합니다. 참고로 조재현은 3번 시도를 했는데 평균 20cm였나  18cm였나 그래서 유연성이 40대 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조재현의 아버지는 유연성도 20대로 아주 유연했으며... 순발력 테스트는 3번다 10cm미만에서 잡아서 평균 4cm로 순발력이 10대라고 합니다. 그 연세에 정말 대단 하시네요.!!!! 조재현이 아버지에게 우스갯소리로 " 요즘 뭐 좋은거 드시냐고 좋은거 있으면 같이좀 먹자고" 말하는데 웃기더구요. ㅎㅎㅎㅎㅎ

 

 

 

 

 

다음은 조재현의 아들이자 혜정이의 오빠 조승훈이 순발력 테스트를 했는데요. 참고로 유연성 테스트에서는 50대였습니다. 막 자기가 근육이 많아서 유연성이 안 좋다고 말 하더군요. ㅎㅎㅎㅎㅎㅎ

 

 

 

 

 

 

근데 순발력 테스트에서는 처음에 막 자신없어서 하더니 자를  0cm에 잡았네요 ㅎㅎㅎ 대박!!!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라고 하던데 역시 괜히 운동선수가 아니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