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방송중 속옷노출한 연예인

 

방송중 속옷노출한 연예인

 

 

 

 

 

 

라디오스타에 우선, 차예련, 김성균 김혜성이 나왔습니다. 김혜성이 잘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하다가 어렸을때 태권도를 오래했었다고 이야기가 나와서 김국진, 김구라, 윤종신, 규현이 그럼 발차기를 한번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ㅎ

 

 

 

김혜성은 태권도를 안한지 오래되서 망설이는듯 하다가 본인 주특기가 찍기 였다고 말하면서 은근 자신감을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큰 대회하고는 인연이 없었다고 하는데 ...작은 대회에서는 1 ~2위도 하고 그랬다면서,, 태권도 3단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나서 최대한 멋지게 발차기를 빡!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바지가 찟어지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본인은 청 민망하고 당황스러웠겠지만 저는 웃었었습니다. ㅠㅠ (지송)

 

 

 

그야 말로 방송중 본의 아니게 속옷노출사고 ㅋㅋㅋㅋㅋㅋㅋ(색상도 강렬!) 그 와중에 김혜성 표정 ㅎㅎㅎㅎ

 

 

 

속옷노출후 밀려오는 민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국민이 다보고 있으니 ㅜㅜ

 

 

 

 

 

하지만 이내 자기 최면을 걸어 당당하다고 생각을 해보지만.....

 

 

 

 

 

다시 밀려오는 민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바지가터진게 아니니 엠씨들은 이걸 놓치지 않고 깐죽 대더군요 ㅋㅋㅋㅋㅋ

 

 

 

 

 

 

한술 더떠 김구라는 바지가 터지는 거 보니 영화도 대박 터질꺼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