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맛집 네비게이션 이영자

 

맛집 네비게이션 이영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배우 공승연과 아이돌 그룹B1A4 멤버 공찬 산들 진영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공승연이 찍고 있는 "우결" 예기를 하다가 공승연의 가상 남편 이종현을 만찢남(만화에서 찢고 나온남자)라고 했는데... 이영자는 자기는 맛찢남(잡지에 맛집 나오면 찢어가는 여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먹는 이야기가 나온 김에 게스트들이 좋아하거나 자주가는 맛집에 대해서 이야기를 잠깐 하게 되었습니다.

 

 

 

신동엽이 B1A4 멤버들에게 보양식 추천할만한 곳 알려달라고 하니깐!

 

 

 

 

산들이 추어탕 집인데 대학로 교회 뒤편에 있다고 단 두마디만 말했는데 ㅋㅋㅋㅋ

 

 

 

 

 

이영자는 " 이야 ~ 그 집 갔구나!" 하면서 알더군요. ㅋㅋㅋㅋ 그집 맛있다고 ㅋㅋㅋ 산들 신기한지 완전 깜짝놀라고!!

 

 

 

 

공찬은 곱창집으로 마포쪽이라고 자세하게 이야기를 하지 않았는데도!

 

 

 

 

 

이영자는 또 알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신나서 막 위치를 설명하기 시작 합니다. 이번엔 엠씨들은 물론 게스트 방청객까지 모두 막 놀라서 술렁거렸습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공승연도 곱창집인데 미아역 근처라고만 말했을 뿐인데...

 

 

 

 

여....역시나 이영자는 알고 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막 신나서 위치를 설명하는데 이번엔 설마 했는데 정말 알고 있더군요ㅎㅎㅎㅎㅎ

 

 

 

인간 맛집 네비게이션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