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롱이의 끄적끄적

 

잘 먹는다고 칭찬 받는 아이돌

 

 

집밥 백선생에서 이날은 중국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주 즐겨 먹는 자장면과 짬뽕을 배워보는 시간이 었습니다. 근데 아이돌 그룹 B1A4의 멤버 바로가 자장면과 짬봉을 완전 맛있게 먹더군요.

 

 

 

 

한창 먹을 나이 이기는 하지만 저렇게 복스럽게 먹는 모습 완전 좋지 않나요? 짜장면 금새~ 한그릇 뚝딱 비운 바로!

 

 

 

불과 짜장면을 먹고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그다음 짬뽕도 폭풍 흡입!!!

 

 

 

 

 

 

너무 맛있다고 사부님 백선생에게 완뽕(?)이라고 ㅋㅋㅋ

 

 

 

 

 

완뽕의 의미는 완전 따뽕! (엄지까지 치켜세우며!) 리액션 부자~

 

 

 

 

백주부 바로가 완전 맛있다고 리액션 크게 해주니~ 막 좋다고 웃으면서 하는말이 " 참 재주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는 정말 맛있어서 맛잇다고 표현한건데 그걸보고 재주가 많다고 ㅋㅋㅋㅋ

 

 

 

바로가 다시 한번 짬뽕 맛있다고 본인 완뽕 했다고 어필하니 백주부 하는말"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아들이 아빠한테 다 먹었다고 말하니 아빠가 아들한테 잘했다고 우쭈쭈 해주는 모습 같네요. 잘먹는다고 칭찬 받는 아이돌은 바로 바로!

 

 

 

 

  1. 다딤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짬봉 얼큰한맛이 최고죠~~
    먹방 후기 잘보고 갑니다^^

    2015.08.20 06:41 신고
  2. 청결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로 참 잘 먹더라구요^^

    2015.08.20 06:47 신고
  3. 착한곰돌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가 해준 음식 잘 먹는 것 만큼 이빠보이는 게 없죠

    2015.08.20 09:53 신고
  4. 별내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신이한음식맛있게먹고최고라하면기분짱이죠~

    2015.08.20 10:45 신고
  5. 메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제 봤는데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2015.08.20 12:01 신고
  6. 행복생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맛있게 먹는군요 ㅎㅎ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2015.08.20 13:18 신고
  7. IDD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같이 먹고싶단 생각이 막 드는데요^^

    2015.08.20 13:36 신고
  8. 강냉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로 정말 호감인거같아요 ㅎㅎ

    2015.08.20 13:50 신고
  9. st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복스럽게 잘 먹더라구요

    2015.08.20 14:10
  10.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날 방송봤는데 정말 잘 먹는 바로군 ㅋㅋ
    복스럽게 먹으니 좋던데요 ^^

    2015.08.20 15:51 신고
  11. 도느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저도 저 나이땐 짬뽕 자장면 한자리에 앉아서 뚝딱 비웠는데요...
    젊은 사람들 먹성이 많이 부럽습니다. ㅜㅜ

    2015.08.20 23:06 신고
  12. *저녁노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정말 잘 먹더라구요

    2015.08.21 04:24 신고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 207 
BLOG main image
멜롱이의 끄적끄적
이것저것 끄적이는 공간
by 멜옹이

공지사항

카테고리

목록분류 (949)
멜롱이네끄적끄적 (66)
금융관련정보 (626)
스타연예인 (49)
놀고먹고 (1)
영화보고 (207)

달력

«   2021/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