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배우 김주혁 김규리 연예중이라네요!

 

 

 

 

배우 김주혁 김규리 연예중이라네요!

 

 

 

 

 

 

MBC에서 주말 저녁에 하는 무신이라는 드라마 간간히(?) 본적 있었는데

드라마 촬영하면서 사랑을 키워갔다고 하네요 ㅎㅎ

아직은 시작단계이고 연애를 한지 3개월 되었다고 합니다.

 

 

 

 

 

 

 

 

 

 

 

 

 

 

또하나의 연예인 커풀이 탄생하였군요.

선남 선녀라서 그런지 잘어울리네요.

앞으로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만큼 이쁜사랑 하시고

결혼까지 골인 하였으면 좋겠네요 ㅋㅋ

 

 

 

 

 

요즘 드라마등 연기를 하다가 커플이 되는 경우가 많은 거같네요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오면" 함께 출연하여 인연을 맺은 서울 인교진은 커플로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특히 인교진의 연기는 최고!

 

 

 

 

 

 

SBS 드라마 "내딸 꽃님이" 에서 극중에서도 러브라인을 구축한  손은서 최진혁 커플로

내딸 꽃님이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중 하나네요

 

 

 

 

 

 

 

 

2011년 5월 종영된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실제 커플이 탄생해 큰 관심

을  모은 박시은 진태현커플

 

 

 

 

 

 

 

SBS 주말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다정한 연인으로 출연했던 남상미 이상윤 커플

이커플은 제가TVN에서 하는 택시라는 프로를 보다 알게 되었어요 ㅋㅋ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처음 인연을 맺은 지성 이보영 커플

장수커플로 유명하죠 ㅋㅋ

 

 

 

 

 

 

 

2010년 종영된 SBS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에 함께 출연한 이천희와 전혜진커플은

결혼에 골인 ㅎ

 

 

 

 

 

 

지난 6월7일 종영한 tvN '인현왕후의 남자'를 통해 가까워져 지난 6월 18일 열애를

인정한 지현우 유인나 커플 드라마에서 너무 잘 어울려서 왠지 사귈꺼 같다고

생각했데 역시네요 ㅎㅎ

 

 

 

그리고 처음에 소개했던

MBC 주말드라마 '무신'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한 김주혁 김규리 커플

앞으로도 예쁜 사랑하셔서 결혼까지 하셧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