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비- 김태희 열애중!?

 

 

 

 

비- 김태희 열애중!?

 

 

 

 

 

 

 

 

비와 김태희가 열애설을 인정했다는데요!! 그것도 무려 1월1일 새해 첫날에!! 

(그걸 저는 그제야 알게 된.ㅠㅠ) 그래서 이렇게 한참이나 지나고 나서 뭔가 주절거리고 있네요.ㅎ

 

두 사람이 인연을 갖게 된 게 2011년 CF라고 하는데, 쿠팡이었던가요? 티몬이었던가요? 헷갈리네요.ㅎㅎ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게 된 데이트 장면 포착 사진인데요.

꽁꽁 싸매고 있어도 역시 팬들의 눈과 파파라치의 눈은 피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비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동시에 또 연예사병의 지나친 휴가 문제가 또 불거졌다는데..

사실 연예사병이 너무 많이 휴가를 나오는 건 맞는 것 같아요.

붐만 해도 휴가를 총 200일을 넘게 받았다는데;

그게 무슨 군인인가요, 그냥 일반인으로 군대 봉사가는 거징;

제가 무려 3개월 전에 본 어떤 프로그램에서 비는 벌써 90일 이상의 휴가를 받았다고 했는데..

그 때도 심하긴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열애설 같이 핑크빛 퐁퐁 솟아나는 기쁜 소식과 함께

안 좋은 일도 함께 불거져버려서 좀 안타깝네요.

 

 

 

 

 

 

 

그나저나, 저는 이제야 김태희가 좀 나아보이네요. 그 동안에는 친구들과 항상 농담처럼 그랬었어요.

"김태희는 사람이 아니므니다~ 여신이므니다~" 

 

남자분들은 대한민국 대표 미녀를 빼앗긴 기분이시겠지만ㅋㅋ 뭔가 저도 김태희를 빼앗긴 기분이지만ㅋㅋ

그래도 저는 이제야 김태희에게서 인간미를 느끼게 되어서 한층 더 좋아졌네요.ㅋ

그 동안에는 정말 사람같지 않았어요. 하지만 역시 그녀도 연애도 하는 보통 여자였어요! (여신이 아니라니!)

 

"여신을 휘어잡은 비!! 정지훈!! 완전 능력자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