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롱이네끄적끄적

ctrl+C와 ctrl+V의 조합! 붙여넣기 실사판!

 

 

 

 

 

ctrl+C와 ctrl+V의 조합! 붙여넣기 실사판!

 

 

 

 

 

 

붙여넣기는, 컴퓨터의 ctrl+C와 ctrl+V로 어떠한 글이나 그림을 복사해서 붙여넣는 것을 말하는데요.

 

 

 

 

 

 

 

위 만화처럼 똑같은 그림이나 글들로 반복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그런데 요즘, 이렇게 만화나 그림이 아닌, 붙여넣기의 실사판이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실제로 마지 ctrl+C로 복사하고 ctrl+V로 붙여넣기 한 것처럼 정말 똑같은 모습에 깜짝 놀랄 지경이에요.

 

과연, 붙여넣기의 실사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마치 자고 있는 한 사람의 모습을 복사, 붙여넣기로 합성한 듯한 느낌입니다.ㅋㅋ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거!!

 

 

 

 

 

 

외국 세쌍둥이 자매인데요!!

어쩜, 귀여운 얼굴부터 탐스러운 머리카락까지 복사, 붙여넣기를 한 것처럼 너무나 닮아있네요!

 

 

 

 

 

 

아기들이 입고 있는 옷에도 ctrl+C와 ctrl+V가 써져 있어요.

정말 한 아이를 복사해서 옆에다 붙여넣기 한 것같은 쌍둥이 아가들입니다!

 

 

 

이런 ctrl+C와 ctrl+V의 복사, 붙여넣기는 사람아가들에게만 있는 건 아니에요!

 

 

 

마치 ctrl+C와 ctrl+V를 한 것 같이 정말 똑같은 강아지들의 모습!!

정말 너무 재미있고, 너무 사랑스럽네요!!

 

 

 

마지막으로, ctrl+C와 ctrl+V는 아니지만, 마치 짠 듯이 앉아있는 고양이들!

신개념 고양이 아파트라네요!

 

 

 

 

정말 너무 귀엽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