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롱이네끄적끄적

복권에 4번 당첨된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남자!

 

 

 

 

복권에 4번 당첨된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남자!

 

 

 

 

세상에, 복권에 한 번 당첨되기도 힘든 마당에, 한 남자는 복권에 무려 4번이나 당첨되는 일이 벌어졌는데요. 전생에 무엇을 했기에?? 신의 가호를 듬뿍 받고 있는 듯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남자네요!!

 

 

 

 

 

 

 

복권에 4번이나 당첨된 행운의 사나이는 멜빈 윌슨이라는 74세의 미국인인데요. 미국의 복권회사에서는 지난 14일 멜빈이 지난 10년간 복권에 4번이나 당첨되었다고 밝혔다네요.

 

멜빈은 2004년 11월에는 우리나라 돈으로 5억 5천만원, 2005년에는 3월과 11월에 두 번이나 당첨되었는데 각각 3700만원과 11억원에 당첨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지난 14일에 즉석복권 2등 5억 5천만원에 또 당첨이 되면서, 지금까지 복권으로 당첨된 금액이 22억 4천만원이라고 합니다.

 

멜빈의 복권당첨비결은 그저 적절한 장소에서 정확한 시간에 복권을 산 것이라고 합니다. 평범하게 우체국 직원으로 일해오던 그가 4번이나 복권에 당첨되기까지 자신의 노하우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네요. 그는 자신의 노후를 위해 복권 당첨금을 쓰겠다고 했다네요.

 

역시 복권도 많이 사본 사람이 되는 걸까요? 하지만 복권의 즐거움은 지나치지 않게 가끔 재미삼아 하는 게 몇 배의 즐거움이 아닐까 해요. 열심히 일하는 자기자신의 모습이 허탈해질 만큼 지나치게 목을 매는 일은 없도록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면 언젠가는 더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