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원빈-이나영 : 공식 열애인정

 

 

 

 

원빈-이나영 : 공식 열애인정

 

 

 

 

 

아아아, 원빈... 너마저.....ㅠㅠ

 

[아저씨]라는 단어에 설렐 수도 있구나, 하는 걸 느끼게 해줬던 대한민국 대표 아저씨 원빈과, 정말 너무 예뻐서 질투도 안 나는 이나영이........ 사귄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빈과 이나영은 톱스타 다운 비밀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아주 은밀하고 위대하게ㅋ 데이트를 했다는데요. 그 은밀하고 위대한 톱스타보다 파파라치가 한수 위네요. 아무리 은밀하게 연애를 했다지만, 결국 파파라치의 카메라를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이나영의 거주지, 주상복합아파트에 원빈이 차를 몰고 이나영을 데리러 가면서 결국 두 사람의 비밀연애는 더 이상 비밀이 아니게 되었는데요.

 

뭐지... 저 후줄근한 우리 아빠 옷을 입었음에도 빛나는 외모는...

뭐지... 저 어디서 샀는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옷을 입었음에도 눈부신 미모는...

그리고 뭔가 묘하게 커플룩처럼 보이는 건 뭐지...

 

 

 

 

 

 

 

 

두 사람은 2011년 이나영이 원빈의 소속사인 이든나인과 인연을 맺게 되면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같은 소속사이다보니 촬영장이나 작품 등에서 자주 만나다보니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은 올해 3~4월 즘으로 이제 막 시작한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합니다.

 

역시, 사랑은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네요.ㅋㅋ 운명이니 뭐니 해도 역시 인연은 가장 가까운 곳에! 저도 먼 곳에 있을 운명을 찾기보다는 일단 주변부터 좀 둘러봐야겠어요.ㅋㅋ

원빈 같은 인연 어디 없니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이제 막 시작한 단계라는 두 분!!

정말 너무 잘 어울려서 서로에게 질투조차 할 수가 없네요. 그러니까 꼭꼭! 예쁜 사랑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