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비스트 shadow 티저 영상 공개

 

 

 

 

비스트 shadow 티저 영상 공개

 

 

 

 

 

비스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컴백을 앞둔 비스트의 신곡 티저 영상을 가져와 봤어요!!

 

 

 

 

 

 

 

19일 컴백예정인 비스트의 정규2집 'hard to love, how to love' 의 타이틀곡인 'Shadow'가 어제 그 모습을 드러냈네요. 비록 1분도 되지 않는 아주 짧은 영상이지만, 팬들은 가슴 두준두준하기엔 충분한 거 같아요.ㅋㅋㅋ

 

이번 타이틀곡 'shadow'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가는 애틋한 마음을 담아낸 서정적인 댄스곡이라고 해요. 뮤직비디오는 한층 더 비스트의 성숙미와 남성미를 과시하고 있는데요. 이번 뮤직비디에서는 7미터에 달하는 거대석상 세트와 신전을 배경으로 찍었으며, 독거미, 해골 등을 이용해 어둡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번 정규2집은 지난 해 비스트의 메인보컬인 양요섭 군의 '카페인'이 수록된 솔로앨범 '더 퍼스트 콜라쥬'의 프로듀싱을 도맡아하면서 음악성을 한단계 더 인정받은 용준형 군이 전곡 직접 작곡했다고 합니다. 특히 용준형 군은 이번 수록곡 전체가 하나의 스토리라인을 갖게끔 구성하여, 팬들에게 듣는 재미는 물론이고 기승전결의 연결성도 강조했다고 하니까, 팬들은 더욱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겠네요.

 

 

 

 

 

 

 

 

비스트의 메인보컬이자, 진짜 막내인 손동운 군을 놔두고 비주얼막내로서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양요섭 군이 살을 쫙 빼서 통통한 볼살이 실종되는 일로, 한 때 팬들 가슴을 아프게 했다던데ㅋㅋㅋ 하지만 뮤비 티저를 보았더니, 가슴아파 할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멋진 목소리에 더불어 남성미까지 물씬 풍기고 있으니까요.ㅋ 흠, 이번 앨범 이미지 때문에 살을 뺀 건가, 싶기도.ㅋ

 

이번 신곡은 오는 20일, 21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비스트 콘서트 "뷰티풀쇼"에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매번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음악적 성장과 함께 진짜 남자로 거듭나며 더욱 멋있어지는 비스트!

이번 앨범도 많이많이 흥해라!!ㅋㅋ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