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송중기 현역 입대

 

 

 

 

 

송중기 현역 입대

 

 

 

 

예전에는 남자연예인들이 인기가 떨어질까 봐 군대를 차일피일 미루거나 가지 않은 경우가 훨씬 더 많았는데, 요즘은 그런 일을 벌이면 안티를 급속도로 늘리거나 되레 인기가 떨어지는 일이 발생하고는 하지요. 요즘은 남자연예인들이 군대를 자발적으로 다녀온 후에 더 인기를 얻게 되는 거 같습니다.

 

또 반면에, 얼마 전 폐지되기는 했어도, 연예병사 문제로 연예인의 군입대 이미지가 좋지 않아진 것도 사실이라, 연예인의 군입대가 좋다고 해야 하는 건지, 나쁘다고 해야 하는 건지 알 수가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런 혼란스러운 와 중에, 요즘 대세인 송중기 씨도 8월 27일,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송중기 씨는 연예병사 폐지 후 입대하는 첫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폐지가 되었다지만 아직도 연예병사에 대한 안 좋은 이미지가 있기에 송중기 씨가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송중기 씨는 8월 27일에 102 보충대로 입소한 뒤,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네요.

 

송중기 씨 측에서는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 잘 마무리 하고 훈련소에 입소할 계획이며,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 2년 군복무 잘하고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건강하길 바란다.'며, 송중기 씨의 소감을 대신 전했습니다. 송중기 씨의 입대 전, 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이 17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송중기 씨하면 물론 연기력도 대단하지만, 저는 '아기 같이 뽀얀 피부'가 제일 먼저 생각납니다. 아니, 대체.. 무슨 남자 피부가 저렇게 좋은가요? 화장을 하는 건 모든 연예인이 똑같은 법인데, 그 중에서 피부가 정말 좋아보이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송중기 씨는 딱 봐도 정말 피부가 너무 좋아 보이죠. 피부 좋기로 아주 유명하다고 해요. 여자도 힘든데, 특히 남자가 저런 피부 갖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부러운 피부이지요.ㅠㅠ

 

저런 고운 피부가 군생활로 무너지지는 않을까, 하고 조금 걱정이 되긴 하지만!! 피부보다는 진짜 사나이가 되는 것이 더 우선이니, 좋은 선택 하셨다고 생각되구요.ㅋ 건강하게 군생활 잘 마무리 하시고 오셔서 더 좋은 작품 활동 멋지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