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골드미스 양정아 결혼발표

 

 

 

 

골드미스 양정아 결혼발표

 

 

 

 

 

늘 개성있는 연기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신 배우 양정아 씨가 결혼발표를 했는데요. 골드미스의 대표였던 양정아 씨이기에 네티즌들이나 팬들도 다 같이 축하하고 있네요.

 

 

 

 

 

 

 

 

양정아 씨의 배우자가 될 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올해 초 양정아 씨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골드미스로 늦게 결혼하시는데 거기다 연하 남편이시라니..ㅋ 성공하셨네요, 양정아 씨!!ㅋㅋ 일반인이시라 공개하긴 힘드시겠지만 멋진 예비신랑의 모습도 궁금하긴 합니다. 예쁜 양정아 씨를 데려갈 연하남편분은 얼마나 멋진 분이실까요?ㅋ

 

 

 

 

 

 

 

미스코리아 출신의 양정아 씨는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는데요.

 

최근 들어서는 골드미스로 적지않은 나이 때문에 유부녀나 미혼모 역할을 맡아서 하셨는데, 이제는 진짜 유부녀가 되실 테니 더 실감나는 유부녀 연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

 

오래 기다린 만큼 더 멋지고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라구요, 배우로서의 앞으로 멋진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