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롱이네끄적끄적

모두의 마블 쿠폰 : 넷마블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

 

 

 

 

모두의 마블 쿠폰 : 넷마블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

 

 

 

 

 

모두의 마블, 요즘 많이들 하시잖아요.

모바일게임의 수명이 길어야 3개월이라는데,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도 그렇고, 모두의 마블도 그렇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 보면 관리를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어느 게임이든 현금유도에 불만을 토로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요.ㅋ

 

저는 게임을 하면서 현질을 하지 않기 때문에ㅋㅋ 모두의 마블을 할 때도, 일반주사위와 여차저차 얻게 된 A카드 20풀강으로 그냥저냥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총 5차례에 걸쳐 매번 총 80개라는 어마어마한 다이아를 유저에게 풀어준 모두의 마블 덕분에! 저도 드디어 S카드와! LED 주사위를!! 크흡... ㅜ,.ㅜ 물론 아쉽게도 저는 3회차부터 알게 되어서 160개의 다이아를 놓쳤지만... 그래도 S카드를 획득했으니까요!!! 크흡... ㅠ,.ㅠ

 

가난한 저에게 엄청난 부(?)를 안겨주었던 이벤트!!

바로 "tvN 백만장자게임 마이턴"의 방송기념 본방사수 이벤트를 했었기 때문입니다!!

 

 

 

 

 

 

본방사수 이벤트에서는 방송에 나오는 승리팀을 맞춰 쿠폰을 등록하면 다이아 30개!!

30개 다이아를 받은 후 지급되는 친구초대쿠폰번호를 5인의 친구에게 전해주면 1인당 5개씩 총 25개!

그리고 내가 5인의 친구에게로부터 각각 친구초대쿠폰번호를 받아 입력하면 이것 역시 5개씩 총 25개!

그래서 총 80개의 다이아를 매주 받을 수 있었던 것인데요.

더 좋았던 점은, 친구가 없어 외롭게 플레이 하는 유저라고 하더라도 쿠폰번호는 친구등록 여부에 관계없이 인터넷 등에서 자유롭게 공유가 가능했기 때문에 친구가 적든 많든 공평하게 다이아를 나누어가질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아쉽게 이 본방사수 이벤트가 12월 23일에 종료된다고 공지가 뜨고야 말았는데요!

12월 23일은 "마이턴"이 방송하는 월요일! 마지막 이벤트에 80개 다이아를 놓치지 않고자 TV앞에서 본방사수하셨던 분들!! 아마도 뒤통수 제대로 맞아서 눈알 뽑히는 기분이 드셨던 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랬거든요.ㅋㅋ

 

"마이턴"이 방송이 시작되는 시간은 오후 11시(23시). 그러나 방송이 끝나는 시간은 12시(00시)를 훌쩍 넘습니다. 방송에서의 승리팀을 맞추는 것과 본방사수 이벤트로 방송에 나오는 쿠폰번호는 12시를 넘겨 끝나기 직전 마지막 광고를 하면서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12월 23일이 방송일이고, 23일이 이벤트 종료일임에도!! 12시를 넘어 24일이 되었기에 본방 사수한 의미도 없이 그대로 이벤트는 종료.... 많은 분들이 격분하셔서 육두문자를 날리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 심정은 뭔가 이해가 됩니다. 미리 23일 방송과 관계없이 종료된다고 말이라도 하던지.ㅋㅋ 23일 자정까지 종료된다고 말하면, 당연히 23일이 방송일이니 이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지요. 꼼수 제대로입니다.

 

 

 

 

 

 

뭐 어찌되었든, 이미 끝나버린 이벤트에 더 이상 미련은 두지 말고.. 새로운 이벤트를 노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넷마블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터로 넷마블 모바일게임 10종에 대해 크리스마스 함박쿠폰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흔하게 한두 번쯤은 해보셨거나 많이 들어보셨을 모두의 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마구마구를 포함해서 다함께 퐁퐁퐁, 말달리자 등 다양하게 이벤트 쿠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동안 본방사수 이벤트로 받았던 80개 다이아에 비하면 5천골드 쯤은 발톱에 낀 때처럼 느껴지시겠지만ㅠ 저처럼 노현질로 게임하시는 분들은 5천금도 아주 귀하실 거에요.ㅋㅋ 재미를 위해 하는 게임인데, 현실에서마냥 돈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수는 없으니까요!!

 

이번 크리스마스 함박쿠폰 이벤트는 나를 위한 쿠폰등록과 함께 친구에게도 쿠폰을 보내줄 수 있으니 일석이조랍니다.^^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으니 하시는 게임이 있다면 필요한 것으로 쏙쏙 부담없이 골라서 담아가세요~!

또한 모두의 마블은 남은 25일까지 하루 3판씩만 즐기면 총 2만금을 매일 지급해 드리고 있으니 접속 안하시던 분들도 잠시 접속하셔서 2만금 꼭 챙기세요!!

 

넷마블 크리스마스 함박쿠폰 이벤트 페이지 : http://event.view.netmarble.net/www/even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