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영화 닌자터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 닌자터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 닌자터틀을 본지는 약 한달정도 된거 같은데 지금에야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사실 영화가 좀 유지할꺼라고 생각도 했지만... 저는 영화를 좋아하고 어렸을때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기 때문에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뭐 내용은 다 들 아시겠지만 악당 슈레더를 물리치기 위해서 4명의 닌자거북이가 싸우는 내용입니다.

 

 

 

 

뭐... 그렇게 우아~ 와우! 하면서 재미있는 편은 아니였지만... 액션씬도 볼만했으며... 간간히 깨알같은 웃음을 주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여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는 예상 하실테지만 왠지... 시리즈물로 나올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레오나르도, 라파엘, 도나텔로, 미켈란젤로 4명의 거북이들의 캐릭터 특징을 보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렸을때도 지금도 느끼는 거지만 거북이들은 왜 이렇게 피자를 좋아하는 걸까요? ㅎㅎㅎ 영화에서 닌자거북이들이 사부님한테 극한의 자세로 벌을 받으면서 혼나는데도 참는데... 피자에서 못참고 무너지는 모습이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ㅋㅋ 뭔가 피자가 땡기는 영화랄까요?

 

 

 

 

 

 

아무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로 가족단위로 보기에도 좋을만한 영화 같습니다. 아이들은 재미를 위해서 부모들은 예전의 추억을 생각해보기 위해서... 하지만.... 지금 영화 개봉한지 한달이 지났기 때문에.... 지금은 개봉을 하지 않는다는게 함정이지만.. 저의 영화평은 7점대 정도가 적당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