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한선화 다이어트 식단 공개로 성장기 청소년에게 영향이 가지 않을까...





한선화 다이어트 식단




오늘은 가수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 씨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청춘불패에서 G7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케이블TV에서 종방된 가족이 필요해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선화는 165cm의 키에 몸무게가 47kg이라고 프로필에 나와 있네요.


                이미지출처: 다음카페




연예인에겐 평생을 함께 해야 하는 것 중의 하나가 다이어트가 아닐까 합니다.  "그녀의 하루 열량은 1,400㎉"로 샐러드, 김밥반줄, 시리얼 두 공기, 우유 200mL 만 먹고 산다고 합니다. 여기서 우려되는 부분은 많은 여성이 이렇게 한선화의 식단을 따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스타고 연예인이야 몸매도 자신의 상품 가치의 한 부분이기 때문에 관리를 하는 게 당연하지만 저런 식단은 건강에는  분명히 좋지 않을 거로 생각합니다.


한참 성장기에 연예인을 동경하고 쉽게 배우는 어린 10대 청소년들이 이런 한선화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 할 수도 있다는 게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다이어트라는 게 꼭 음식만으로 살을 뺄 수 있는 게 아니므로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충분히 운동 등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하니 하루에 필요한 영양은 충분히 섭취 해야 하지 않을까요.


또  한 번  보여지는 지나친 외모지상주의 현실을 느낄 수 있었네요. 물론 스타는 외모도, 몸매도,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하는분야에서  더욱더 노력해서 인정 받는 게 아닐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제 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표시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