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엑스트러터레스트리얼 - 외계인 보다 더 무서운것은?

엑스트러터레스트리얼 - 외계인 보다 더 무서운것은?

 

 

 

 

 

엑스트터레스트리얼이라는 영화를 관람하였습니다. 외계인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외계인에 대해서 상상을 해본적이 있으실것 입니다. 영화 엑스트터레스트리얼에는 우리가 한번쯤 생각했던 외계인의 모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외계인 하면 떠오르는 비행선 UFO... 그리고 외계인의 얼굴 생김새... 그리고 외계인으 능력....

 

 

아직도 외계인의 존재에 대해서 사실이다 거짓이다 말이 참 많은데요. 스토리나 짜임새는 나쁘지는 않았지만... 크게 재미있는부분도 없었던거 같습니다. 영화 엑스트터레스트리얼의 줄거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을 하자면... 몇년동안 교재를 하고 있는 연인 사이인 에이프릴과 카일... 그들은 친구 3명과 함께 에이프릴의 부모님 소유인 오두막에서 주말을 보내기로 합니다.

 

 

 

그 곳에서 술과 대마를 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저녁쯤 갑자기 하늘이 붉은 색으로 변하면서 UFO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떄부터 외계인이 등장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영화 엑스트터레스트리얼은 초중반 에는 조금 지루 할 수도 있고... 외계인이 등장하면서 그래도 전개가 약간 빠른편입니다.

 

 

엑스트터레스트리얼에서 뜬금 없었지만 에이프릴과 카일의 사랑 앞에서는 외계인도 감동을 받았는지.. 사랑의 힘은 정말 위대한건지...주인공이라서 그런지... 우여곡절 끝에  생존을 하지만 으외의 복병이 있었습니다. 엑스트터레스트리얼 평점은 6~7점대가 정당한 영화 같습니다.

 

 

네이버 영화에 이미지가 단 하나뿐 이라서 사진은 한개만 올리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