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우리는형제입니다 - 험난한 가족상봉

 

우리는형제입니다 - 험난한 가족상봉

 

 

 

 

영화 "우리는형제입니다"를 관람하였습니다. 장진감독에 배우 조진웅, 김성균이 나온 다는 것 만으르도 어느정도 기대가 되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우리는형제입니다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예기를 하자면....  배를타던 아버지가 큰 태풍으로 인해서... 일찍 돌아가시면서... 어려운 생활고로 인해서 상현,하현,아들둘을 키우던 엄마는....

 

 

 

 

결국 상현,하연 아들둘을 버리고(?) 그렇게 가족들은 뿔뿔이 흩어져 버리고... 30년만에 방송을 통해서 상봉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엄마는 침해가 있었으며... 방송전에 갑자기 사라져 버립니다. 그렇게 상현, 하연 형제는 사라진 엄마를 찾아 다니는 이야기 입니다.

 

 

 

 

영화 예고편을 보시면 대충 아실테지만... 형 상현은 목사가 되어있고... 동생 하현은 무당(?)이 되어있는데... 그냥 보기에도 너무 다른 상현, 하현 형제가 방송국에서 감쪽같이 사라진 어머니를 찾아 다니며.. 어렸을때부터 그들이 이별을 하기 까지 있었던 오해도 풀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영화 우리는형제입니다는 장진감독 특유의 유머도 있었으며.... 뺴놓을 수 없는 감동적인 부분도 있었습니다.  영화우리는형제입니다는 가족, 연인, 형제, 자매, 남매끼리도 무난한 영화이며... 조금 더 영화를 보고 느낀점을 예기하려고 하니... 스포가 많이 될거 같아서 여기 까지만 말을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