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타임 패러독스 -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타임 패러독스 -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영화 타임 패러독스를 관람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에단호크가 나옵니다. 영화 타임패러독스는 시간여행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궁금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타임패러독스의 줄거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를 하자면... 연쇄 폭파범 용의자 피즐을 막고 잡기 위해서 범죄예방본부에서 시간여행이 가능한 템포럴 요원을 투입합니다.

 

 

 

 

템포럴 요원은 연쇄 폭파범을 추격 하다가 사고로 얼굴을 다쳐 이식수술을 받게 됩니다. 그 후 어느날 템포럴 요원은 바텐더로 위장 취업해 손님으로 온 존이라는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존은 자신을 소개하면서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해주겠다며 제인이라는 여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제인은 어렸을때부터 고아로 자라 우주비행사의 꿈을 키우다가 의문의 남자를 좋아하게 되어 임신까지 하게 되지만... 갑자기 남자가 사라지면서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템포럴 요원은 존에게 자신이 시간여행을 가능하다고 말하고 존을 제인이 의문의 남자를 만나기 전으로 데려갑니다.

 

 

 

 

 

 

 

존은 제인과 깊은 관련이 있고.... 템포럴 요원은 존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템포럴 요원은 존에게 제인의 인생을 바로 잡아주라고 하고... 자신은 연쇄폭파범 피즐을 다시 추격하러 가며... 존에게 다시 데리로 온다고 합니다. 존은 제인의 인생을 바로 잡아주고.... 템포럴 요원은 연쇄 폭파범을 잡고 폭파를 막을수 있을지는 영화 타임패러독스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들은 과연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