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어바웃 타임 - 부러운 시간 이동 능력!

어바웃 타임 - 부러운 시간 이동 능력!

 

 

 

 

 

영화 어바웃 타임을 관람하였습니다. 레이첼 맥아담스가 나오는데 어찌 않 볼수 있나요. ㅎ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영화 어바웃 타임의 줄거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자면... 성인이 된 팀(돔놀 그리슨)에게 아버지(빌 나이)은 우리 가문의 비밀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가문의 비밀은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입니다. 아버지 자신은 시간이동을 이용해서 주로 읽고 싶었던 책을 읽었다고 하는데... 아들 팀에게 시간 이동을 하면 무엇이 하고 싶냐고 물으니 모태솔로였던 팀은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합니다.

 

 

 

 

시간 이동을 하는 방법은 어두 컴컴한 곳으로 들어가서 이동하고자 하는 곳을 생각하면 그곳으로 가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팀은 런던으로 건너가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게 됩니다. 그녀의 이름은 메리(레이첼 맥아담스)인데요. 하지만 그녀에게는 이미 남자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팀은 메리가 남자친구가 생기기 전으로 돌아가서 메리의 마음을 사로 잡기로 합니다. 팀은 이렇게 시간이동 능력을 이용해서 매리가 자신을 마음에 들때까지 여러번 이동을 하고 그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영화 어바웃 타임은 전형적인 로맨스. 코미디로 정말 박장대소 하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영화 어바웃 타임은 굉장이 유쾌한 영화로 감동적인 부분도 많은 영화였습니다. 가족의 소중한... 그리고 시간의 소중함... 친구나 가족 연인끼리 보기에도 좋은영화 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영화 어바웃 타임을 보면서 만약 나에게도 저런 시간 이동이 가능한 능력이 있었다면 무엇을 했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