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김연아 닮은꼴 쇼핑몰 모델 정다혜 어디가 닮은거지?



김연아 닮은꼴 쇼핑몰 모델 정다혜 어디가 닮은거지?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와 너무나 쏙 빼닮은 쇼핑몰 모델이 나타나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녀의 이름은 "정다혜 지난 12일 'MBC 공감! 특별한 세상에' 출연해 '등촌동 김연아'로 소개되 었습니다.

           이미지출처: 뉴스기사

뉴스를 보니 정다혜양은 인터넷 쇼핑몰 "바이윤"에서 피팅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긴 생머리에 작은얼굴, 쌍커풀 없는 눈등이 김연아 선수와 쏙 빼닮아 보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멀리서 찍은 사진은 솔찍히 좀 닮았네요.



          이미지출처: 뉴스기사


이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인줄 알았다", "너무 닮았다", "김연아와 똑같다"며 관심과 호감을 표현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눈길를 잡으며 큰 화제가 되었다는데 좀 가까이서 직은 사진을 보니 제 눈이 이상한 건지 가까이서 찍은 사진은 별로 닮지 않았네요. 김연아 선수가 더 예쁘군요.


                                    이미지출처: 뉴스기사


좀 더 가까이 찍은 사진 입니다. 제 생각인데 가까이 찍은 사진을보니  TV에 나오고 뉴스 기사에 나올 정도로 화제가 될 만큼 닮지는 않은 거 같네요. 제가 TV에 나오는 화면을 못 봐서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한건 스타의 달은 꼴인 사람은 왜 하나같이 모두 일반인 스러운 사람은 없는 더군요. 단순히 쇼핑몰을 알리려는 마케팅 냄새가 나는 건  왜 일까요?

제 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 표시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