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호구의사랑 유이아이아빠 누구일까? 호구의사랑 변강철 강호구 캐미 볼만, 호구의사랑 결말을 예상해 보자면?

 

호구의사랑 유이아이아빠 누구일까? 호구의사랑 변강철 강호구 캐미 볼만, 호구의사랑 결말을 예상해 보자면?

 

 

 

 

 

호구의 사랑에서 유이 아이 아빠가 예상대로 변강철(임슬홍)이 아닌걸로 나왔는데요. 그래서 호구의 사랑 유이 아이 아빠는 과연 누구일까? 생각을 해봤는데요. 극중 인물들로 볼때 한명 짐작 가는 사람이 도도희 소속사 대표라고 생각했는데, 150310 10회 방송을 보니 박대표라는 사람은 여자였네요.

 

 

 

 

 

근데 그 대표라는 사람과 도도희(유이)가 각별해 보이는걸 보니 뭔가 엄마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럼 호구의 사랑 유이 아이 아빠는 다시 오리무중이 되었는데요. 이걸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해지네요. 호구의 사랑 웹툰 대로라면 너무 자극적 일 수 도 있으니, 어쩌면 호구의 사랑 유이 아이 아빠는 아예 그냥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그리고 제가 재미있게 보는 호구의 사랑 변강철 강호구(최우식) 캐미 ㅋㅋㅋ 변강철이 강호구를 보면서 심장 어택을 당하고, 그러면서 약간 의외의 모습들을 보여주니깐 이상하게 그러면 안 되지만 변강철 강호구 둘이 잘 되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고 막 그러네요. 호구의사랑에서 변강철이 강호구를 보면서 막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너무 웃겨요ㅋㅋ

 

 

 

 

 

뭐 나중에는 변강철이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강호구가 호구동생 강호경(이수경)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겠지만요. 그리고 앞으로 호구의 사랑 결말을 제 개인적으로 예상을 해보자면 도도희 아이를 입양해 간 양부모님들의 행동이 좀 이상했던 걸로 보아 호구가 아이를 다시 대려올거 같습니다.

 

 

 

 

 

그래서 도도희와 호구가 같이 아이를 키우면서 함꼐 살거 같기도 하고, 변강철과 강호경은 변강철이 오해를 풀면서 둘이 좋아하게 될거 같구요. 뭐 이건 다들 예상을 하실꺼라고 보는데요. 아직 유이 임신 이유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서 이부분은 패스하고, 여자 혼자 아이를 낳아 미혼모가 되고 아이를 입양 보내기 까지의 심정,

 

 

 

 

그리고 사회에서 미혼모라는 이유로 바라보는 시선과 인식, 정작 아무런 혜택도 받을 수 없는 현실, 어떤 범죄를 저질러도 가해자의 인권은 챙겨 주면서 정작 피해자는 제대로 된 보호도 보장도 받지 못하는 비현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무겁지 않고, 유쾌하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거 같습니다.

 

 

이전글 2015/03/05  호구의사랑 줄거리, 호구의사랑 등장인물 생각보다 흥미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