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슈퍼대디열 줄거리 보니 슈퍼대디열 사랑이 친아빠 궁금해지는군!

슈퍼대디열 줄거리 보니 슈퍼대디열 사랑이 친아빠 궁금해지는군!

 

 

 

 

 

얼마전 부터 tvN 금토 80시40분에 새롭게 슈퍼대디열이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슈퍼대디열은 원작 웹툰을 드라마화 한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슈퍼대디열 주요등장인물을 보면 한때 악역 연민정으로 열연을 했던 배우 이유리와, 오랜만에 스크린에 모습을 보이는 이동건, 그리고 영화 소원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이레양이 나옵니다.

 

 

 

 

 

슈퍼대디열 줄거리는 과거에 촉망받던 야구선수였던 한열(이동건), 부진과 부상으로 현재 재활 코치로 있습니다. 과거에는 재활 닥터로 있던 차미래(이유리), 헌재는 최초의 신경외과 이자 여성의 과장이자 최연소 암센터 후보입니다. 슈퍼대디열 줄거리를 보면미래와 한열은 과거 선수시절과 재활닥터시절에 서로 사랑하던 사이였지만...

 

 

 

 

여느 연인들이 격는 것처럼 싸우고 다투고 하다가 헤어지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10년이 흐르지만.. 한열은 과거 그때 그 시간에 갇혀서 다른사람을 만나지도 못하고 늘 항상 혼자였습니다. 미래는 9살 된 딸 사랑(이레)가 있으며, 얼마전에 자신이 암에 걸렸고 앞으로 길어야 1년정도 밖에 살지 못 한다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슈퍼대열 줄거리를 보면 그래서 미래는 자신이 떠나기 전에 앞으로 사랑이를 돌바주고 사랑해주는 아빠 후보를 찾게 되는데요. 그 아빠 후보들 중에서 가장 적합한 사람으로 지목한게 한열입니다. 그렇게 하루아침에 가족이된 독신 싱글남과 시한부 싱글맘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회~4회까지 슈퍼대디열 줄거리를 보면서 궁금증이 두가지 정도 생기는데요.

 

 

 

 

첫번쨰로는 미래와 한열이 서로 그렇게 사랑했는데 과거에 왜 헤어지게 되었는지... 두번쨰는 미래에게 딸이 있는데 싱글이라는 것을 보았을때 사랑이 친아빠는 누구일까라는 의문인데... 지금까지 슈퍼대디열 줄거리를 보니 어느정도 유추해 본다면...

 

 

 

 

과거 한열과 미래가 헤어지지기 직전에 미래는 한열과 만나기로 한 장소에 나갔지만 한열을 만나로 가다가 교통사고가 나서 그자리에 나가지 못하고 그렇게 둘은 헤어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두번쨰 사랑이 친아빠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예상을 해볼 수있는데요.

 

 

 

 

 

둘이 헤어진지 10년이 되었지만 사랑이 나이가 9살이라는 점, 그리고 한열은 미래가 교통사고로 약속장소네 나오지 않아 오해로 헤어진것, 미래는 딸이 있지만 싱글이라는 점을 보았을때 사랑이 친아빠가 누군지 확실하게 나오지 않아서 장담은 못 하지만 사랑이친아빠는 한열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슈퍼대디열 줄거리 지금은 초반이라서 그런지 다소 코믹한 부분이 많이 나오는데요. 미래가 시한부 판정을 받은 암 환자인 만큼 후반부에는 슬픈 장면이 많을거 같습니다. 슈퍼대디열 줄거리 앞으로도 어떤 전개가 될지 궁금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