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불타는청춘 싱글중년친구찾기, 불타는청춘 출연진, 불타는청춘 촬영지는?

불타는청춘 싱글중년친구찾기, 불타는청춘 출연진, 불타는청춘 촬영지는?

 

 

 

SBS에서 새롭게 방송을 선보이는 불타는 청춘은 3월 27일 금요일 오후 11:25분에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불타는 청춘 싱글중년친구찾기는 지난 설날에 설날특집으로 방송을 했었는데요. 호응이 좋았는지 이번에 정규방송으로 편성을 한거 같습니다. 불타는 청춘 출연진으로는 홍진희, 김국진, 김도균, 강수지, 김혜선, 양금석, 이근희, 김동규, 조정현등이 출연을 합니다.

 

 

 

 

요즘들어서 아날로그 감성이 그리워지는데요. 티비에서 한번쯤 본적이 있고 어느정도의 나이가 있는 분들을 보니 뭔가 편안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냥 단순히 중년들의 예능인줄 알았는데... 나름 불타는 청춘은 싱글중년친구찾기라는거 ㅋㅋㅋ 불타는 청춘 촬영지는 물좋고 공기좋은 섬진강 매화마을에서 여러가지 게임도 하고 밥도 먹고 그렇게 지내는거 같은데요.

 

 

 

 

이날 게임은 "말뚝박기"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했습니다. 중년 연예인들이 뭐 재미있게 하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빵빵 터지고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할때 김도균은 태어나서 한번도 안해봤다고 ㅋㅋㅋㅋ 막 어리버리하게 여러차례 설명을 해줘도 잘모르고 ㅋㅋㅋ

 

 

 

 

동료 연예인들은 그 모습을 보고 완전 답답해서 속이  터지고 ㅋㅋㅋ 어떻게 보면 "말뚝박기"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그렇게 웃음을 주는 게임이 아는데도 불구하고 이걸 이렇게 재미있게 살렸다는거에 정말 놀라웠습니다. 뭔가 아직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잘 알지는 못하겠지만...

 

 

 

 

다른 예능 부럽지 않게 웃겼습니다. 요즘 리얼리티를 강조하고 아이를 키우거나, 군대에 가거나, 여행을하거나 이런 소재가 많은데 불타는 청춘은 그야말로 싱글중년들의 반격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이제 시작인 만큼 불타는 청춘 너무 짝을찾아 나서는 모습으로 가지만 않으면 선방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