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실종느와르m 2화 줄거리, 실종느와르M 주요셉 등장으로 전혀 새로운 전개

 

 

실종느와르m 2화 줄거리, 실종느와르M 주요셉 등장으로 전혀 새로운 전개

 

 

 

 

 

실종느와르m 1회와 2회는 감옥에서 온 편지 파트1과 파트2로 나눠져 에피스드 형식으로 이어졌는데요. 실종느와르m 줄거리 2회 에서는 새로운 인물 3명이 등장하면서 1편에서 전혀 예상 불가능한 전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당연히 이정수가 범인이 맞고 강순영의 아들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2회에서 거의 새로운 전개로 이어지니 원... ㅋ

 

 

 

 

 

실종느와르m 2회 줄거리는 희생자들의 위에서 나왔던 숫자들 중에서 "19891229"는 사진관에 있던 강순영과 4명의 남자들이 찍은 사진에 있던 날자와 일치했으며, 근데 여기에는 한명이 더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어준 사람인데요. 바로 김석진이라는 인물... 김석진은 방학때 민재일, 신지섭, 주원형, 이천균과 방학때 고향으로 놀러오게 됩니다.

 

 

 

 

 

지적장애가 있던 강순영과 김석진은 어렸을때 부터 알던사이라서 모두 같이 놀게 되는데요. 김석진은 오디션이 있어서 다시 올라가게 되고, 강순영과 민재일, 신지접, 주원형, 이천균은 술을 마시다가 강순영을 윤간하게 됩니다. 윤간을 당한 강순영은 동네 파출소로 가서 말을 하지만 지적장애가 있어서 횡설수설 하기 때문에 신고 접수는 되지 않습니다.

 

 

 

 

 

그 자리에 있었던 순경중 하나가 김석규입니다. 김석진과 사촌관계였던 김석규는 김석진을 내세워 뒤에서 합의를 진행시키고 중간에서 합의금을 가로 채는데요. 4천만원의 합의금중에서 강순영에게는 매달 5만원정도만 보내줍니다. '20000020' 또 다른 희생자의 위에서 나온 단서 숫자 이것은 강순영이 실종된 날짜이면서 강순영이 살해된 날짜입니다.

 

 

 

 

 

강순영을 살해한 사람은 김석균으로으로... 경찰이다 보니 범행은 침일했으며... 무지비한 폭행에 손가락을 다 자르고 그린밸트가 묵인 곳에 매장... 그리고 만일에 본인이 잡혔을때 범행날짜와 공소시효를 증명해줄 증거인 사진까지 찍어두고... 사촌 김석진을 경찰이 의심하니 자신의 범행이 들킬걸  방지 하기 위해서 김석진도 죽여 버립니다.

 

 

 

 

 

경찰은 의심하던 김석진이 죽으면서 화살은 김석균에게 향하게 되는데요. 한편 길수현은 상황이 맞지 않아 혹시 이정수의 공범을 생각하던 마침 이정수에게 면회를 온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이름은 실종느와르m 주요셉으로 과거 강순영이 병원 기록에서 강순영의 아들이 윌슨병이 있었는데 주유셉의 방에서도 윌슨병약을 발견하면서 강순영의 아들로 추정이 되는데요.

 

 

 

 

 

그러면 사실 이정수의 뒤에서 이정수를 조정하던 것은 주요셉=강민철입니다. 주요셉은 주원형의 양아들인데 주원형이 그때 당시에 죄책감을 느끼면서 신부가 되고... 혹시라도 자신의 아들일 수도있고(?) 그래서 입양을 한거 같습니다. 주요셉이 이 모든 것을 계획 하게 된 것도 자신의 엄마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주요셉에게 주원형이 과거일을 모두 말해주면서 시작이 된 거같습니다.

 

 

 

 

 

4명의 희생자 들중에서 유일한 자살 주원형...실종느와르M 1회에서 이정수가 깅순영을 죽은 범인을 찾으라며 주어진 시간 55시간은 김석규가 공소시효가 끝나기까지 남은 시간이었으며... 길수현이 범인을 김석규라고 했을때 이정수가 아니라고 했던 것은 주요셉은 이미 범인을 알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실종느와르M 주요셉이 모든 일을 계획할 정도면 머리가 상당히 좋았다는 것이니깐요. 하지만 이정수에게 김석규가 범인이 아니라고 말하도록 한 이유는 공소시효가 끝나기 전에 김석규가 잡히게 되면 본인이 직접 처리를 할 수 없었기 때문인거 같은데요. 애초에 주요셉은 법을 믿지 않았기에 김석규를 살려둘 마음도 없었던거 같습니다.

 

 

 

 

 

 

 

거기에 주요셉 = 강민철의 친부가 윤간을 했던 4명의 희생자가 아닌 김석규로 알려지면서... 파장은 더 커지게 되는데요. 그리고 전개상으로 볼때 이정수는 그 누구도 죽이지 않았으며... 이정수의 아버지가 이천균으로 과거 강순영을 윤간한 4명의 희생자들중 한명이었습니다.

 

 

 

 

그래서 주요셉은 그들중 한명의 아들인 이정수에게 모든 누명을 시키고 조종을 한거 같습니다. 이정수가 고분고분 주요셉이 시키는데로  한 이유는 첫번쨰 자신의 아버지가 과거에 저지른 잘못, 두번째 주요셉이 자신의 동생을 납치했기 때문인데요. 주요셉이 이정수에게 보여준 동생의 사진에서 아이들용 우유를 먹인것을 보고 시키는대로 하면 동생을 살려줄 것을 예상해서 시키는데로 했던거 같습니다.

 

 

 

 

사실 주요셉은 이사건을 세상에 알리려 했고... 복수를 하고 싶었던 것 뿐이기에... 이정수의 동생을 죽일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어린이이고... 자신의 엄마와 같은 여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흐름상 길수현의 과거가 궁금해지네요.

 

 

이전글 2015/04/03  - 실종느와르m 줄거리보니 실종느와르M 강순영아들 누군지 짐작이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