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식샤를합시다시즌2 공복에 보면 고통, 식샤를합시다2 줄거리 보면 삼각관계 예상!

 

식샤를합시다시즌2 공복에 보면 고통, 식샤를합시다2 줄거리 보면 삼각관계 예상!

 

 

 

 

두준두준 윤두준의 파워만으로 무려 삭샤를합시다시즌2까지 방송을 하게 된 TVN 월.화드라마로 오후 11:00에 방송을 하고 있는 식샤를합시다2는 이번에 배경은 세종시 입니다. 식샤를합시다 시즌1에서는 주로 맛집만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식샤님의 정체와 구대영과 이수경의 러브라인을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식샤를합시다2 줄거리는 에서는 구대영(윤두준)이 이수경과 잘 되지 않아 방황을 좀 하다가 세종시에서 다시한번 보험왕이 되어 보려 6개월간 생활을 하려고 하는데요. 식샤를합시다2 줄거리로 거기에서 옆집에 살던 초등학교 동창 백수지(서현진)를 만나게 됩니다. 백수지는 프리랜서 작가로 정부청사에서 일하고 있는데요.

 

 

 

 

식샤를합시다2 줄거리 보면 백수지는 잠시 같이 일을 하게된 이상우(권율)을 좋아 하지만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을 못하고 관심이 없는 이상우와 잘 연결을 해달라고 구대영에게 부탁을 합니다. 식샤를합시다2 줄거리로 구대영의 노력으로 백수지는 이상우와 조금씩 친해지는데... 구대영도 조금씩 백수지가 끌리기 시작하는데요.ㅎ

 

 

 

앞으로 구대영, 백수지, 이상우의 삼각관계가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식샤를합시다시즌2에서 뺴놓을 수 없는 것들이 바로 먹방인데요. 절대 절대 절대!!!! 공복에는 보면 안되요. 공복에 보다가 ㅠㅠ 야식을 급 막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 음식들 마져도 어쩜 그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ㅋㅋㅋ

 

 

 

 

진짜 무슨 배우들을 모두 복스럽게 잘 먹는 사람들만 골라서 뽑았는지... 정말 정말 맛있게 먹어서 보면서 군침이 고일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식샤를합시다시즌2 에서도 스릴러가 나오는데요. 그 인물은 이주승(이주승)으로 세종빌라 옥상 컨테이너에서 살면서 경찰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데...

 

 

 

계속 되는 뉘앙스가 뭔가 윤두준에게 안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자 그럼 자시 정리하자면 식샤를합시다시즌2를 보는 보인트는 첫전쨰 "삼각관계" 두번쨰 " 먹방" 세번쨰 " 뭔가 비밀에 쌓여있는 이주승 관찰" 을 보시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