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썸남썸녀 출연진, 썸남썸녀 시청률, 과연 결혼까지 가능할까?

 

썸남썸녀 출연진, 썸남썸녀 시청률, 과연 결혼까지 가능할까?

 

 

 

 

 

쌈남썸녀가 정규편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썸남썸녀는 설날에 파일럿으로 잠깐 방송을 했었는데 이번에 정규편성이 되었네요. 썸남썸념 방송시간은 화요일 오후 11:15분 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썸남썸녀 정규편성이 되면서 출연진도 약간 바뀌었는데요.

 

 

 

 

 

썸남썸녀 출연진은 총 세팀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첫번째 여자들로만 구성된 썸녀팀은 파일럿 방송때 있었던 채정안과 채연, 나르샤가 빠지고 윤소이가 합류했습니다. 썸남썸녀 출연진 두번째는 커플팀 파일럿 방송때 남성팀의 심형탁만 남아 새로운 서인영, 강균성, 이수경이 합류했습니다. 썸남썸녀 출연진 세번째는 썸남매팀으로 파일럿 방송떄 혼성팀 그대로 김정난, 신우선, 김지훈 입니다.

 

 

 

 

설날때 썸남썸녀 파일럿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썸남썸녀 출연진들끼리 썸을 타거나 연애를 하는게 아니라... 서로 서로 자신이 알고 있는 지인이나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주면서 소개팅이나 미팅을 주선해 주는거 같습니다. 썸남썸녀 PD가 꼭 한명은 결혼을 시키고 싶다고 말했는데... 과연 방송프로에서 결혼까지 가능할까? 궁금하네요 ㅎ

 

 

 

 

썸남썸녀는 연애인들이 썸이나 연애하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각각의 팀인 썸녀팀, 커플팀, 썸남매팀이 같이 생활하면서 보여주는 캐미나 솔직 담백한 진솔한 이야기를 보는 재미도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설날떄 방송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정규방송이 되고 나서는 약간은 재미가 반감이 되지 않았는 생각도 드는데요.

 

 

 

 

뭐... 이제 첫방송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 조금은 더 지켜 봐야겠지요. 기존에 설날에 방송했다가 정규방송이 된 아빠를 부탁해나. 복면가왕등도 정규방송이 되면서 설날때 만큼 재미가 있지 않는거 같아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조금은 신경을 써 좋으면 좋겠습니다.

 

 

 

 

시청자들은 한번 방송이 재미있었다고 충성스럽게 계속 그 방송을 시청하는게 아니라 언제든지 재미없어지면 등을 돌릴 수 있으니깐요. 썸남썸녀 시청률 4%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방송 시간대가 늦은감은 있지만 앞으로 방송에 따라서 썸남썸녀 시청률 더 오를 수도 있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