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세기의 미남 미녀 외국여자배우편 50위~1위!

 

 

세기의 미남 미녀 외국 여자 배우 편 50위 ~ 1위 !

 

우연히 보게 된 kbs 연예가중계에서 세기의 미남&미녀 외국 여자 배우편을 50위부터 1위까지게 되었는데요. 뭐 이름만 대면 알만한 분들도 많이 있었으며 지금은 어느정도 나이가 있으신분들도 많이 있어서 조금 놀랬습니다. 50위 부터 나열하기엔 조금 많은거 같아서 그냥 10위 부터 1위까지만 할까 하다가 그냥 50위부터 1위까지 다 올렸어요 ㅎ

 

 

세기의 미녀 외국 여자 배우 편 50위 부터 1위

 

 

 

이름만 보면 다 아는 분들이 40위건 이라니ㅜㅜ 정말 쟁쟁하네요. 개인적으로 제니퍼 로렌스 완전 팬이에요ㅎㅎㅎ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밀라 요보비치도 보이네요. 트와일라잇 시리즈 크리스틴 스튜어트도보이구요 ㅎ

이제 40위부터 31위까지 입니다.

 

 

 

 

장쯔이는 우리들에게도 친근한 배우일텐데요. 장쯔이는 한국배우 중에서 고수와 원빈을 좋아한다고 말한적이 있었습니다. ㅎ 아네트 베닝은 영화 러브어페어로 잘 알려져 있으며... k팝스타에서 유희열과 박진영이 좋아하는 배우라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ㅎ 임청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작풍인 영화가 동방불패인데요. 그때 미모가 ㄷㄷ 이었죠. 동방불패는 정말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최근 모습도 너무 곱게 늙으셔서 미모가 여전하더라구요.

 

이제 30위부터 21위까지 입니다.

 

 

 

 

 

26위 잉그리드 버그만은 영화 카사브랑카(1942년)에 나왔으며.. 25위 나스타샤 킨스키는 영화 테스(1979년)에 나왔습니다.23위 샤를리즈 테론은 영화 몬스터(2003)에서 엄청난 변신을 보여줬으며.. 22위 피비 케이츠는 영화 파라아이스(1982)에 나왔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사진을 지못미... 그리고 제시카 알바 좋아요 ㅎㅎ

 

이제 20위 부터 11위 까지 입니다.

 

 

 

 

엠마왓슨은 헤리포터시리즈 헤르미온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예쁘게 성장에 지금은 20대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감독 김태용과 결혼한 탕웨이도 보이네요. 천녀유혼떄 진짜 여신 뽐내던 왕조현도 있어요! 10위건은 비교적 젊은층 배우들도 많이 있네요.

 

 

대망의 10위부터 1위 까지 입니다.

 

 

10위부터 1위는 정말 시간이 흘러도 과거(?)에 시대를 풍미했던 배우들이 거의다 차지 했기에 대부분이 아시는 분들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분들은 시간이 흘러도 미모에서는 어딜가도 빠지지 않네요. 최근에 노출사고 하신 분도 보이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