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박용하 사망원인 단순한 자살인가?


박용하 사망원인 단순한 자살인가?



오늘 또 씁쓸하고 가슴이 먹먹해 지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6월30일 새벽 5시 반에  싸늘한 시신으로 박용하 씨가 발견 됐다고 합니다. 뉴스에 의하면 경찰은 사체 발견 당시 캠코더 충전기 전선으로 목을 맨 것으로 보아 사망원인을 자살로 추정하고 있으며 현재 유족을 대상으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뉴스 

최근에 자살한 연예인만 봐도 안재환, 최진실, 장자연, 최진영, 일반인들에게는 부러움의 대상이고 후광이 빛나는 스타로 보이던 그들에게도 살아 있는 것보다 더 힘든 고충이 있었나 봅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자살은 좋은 선택이 아니고 하루가 멀다하고 연예인들이 자살을 하고 있으니 스타를 동경하고 바라보고 자라는 청소년들에게 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이미지출처: 뉴스 



아직 정확한 사망원인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일본투어 및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있었으며, 부친께서 암 투병 중이었는데 연예계에서 효자로 소문난 박용하 씨가 왜 그런 선택을 했을까요...? 대다수 연예인들이 겉모습만 화려한 연예생활과 대중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갑갑한 현실, 언제 추락할지 모르는 인기의 허무함에 못 이겨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효자로 소문난 박용하 씨까... 세상에서 가장 큰 불효는 보모보다 자식이 먼저 세상을 떠나는 거라는 걸 몰랐나요? 어떤 이유에서 사는 게 그렇게 죽는 것 보다 힘들었는지. 이제는 부디 좋은 곳에서 편안하게 쉬길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 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 표시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