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이번주 개봉하는 기대되는 영화들

 

 

이번주 개봉하는 기대되는 영화들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매주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를 찾아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매주 매주 어떤 영화들이 개봉하는지 확인을 하는데요. 이번주에는 정말 많은 영화가 개봉을 하는 거 같습니다. 무려 10편의 영화가 개봉을 한다고 하니깐요. ㅎㅎㅎ 그 중에서도 기대하고 있는 영화가 4편정도 있습니다.

 

 

1.뷰티인사이드 입니다. 일단 이영화는 소재가 굉장이 독특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매일 자고 일어나면 남자 여자 상관없이.... 늘 다른 사람이 되어있는 주인공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을 하다는 그런 내용으로 출연 배우만 200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가지 아쉬운 점은 한효주는 동생 떄문에 말이 많은데도... 영화에 출연으로 개봉전 부터 평점이 내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2. 판타스틱4입니다. 판타스틱4는 전에도 영화로 나왔었는데요. 제시카알바, 크리스 에반스등이 나왔었죠. 근데 이번에 새로운 멤버들로 구성 되어서 다시 나온다고 합니다. 그 전 판타스틱4에서는 백인으로만 구성이 되었다면 이번에는 흑인도 포함이 되어서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마블 매니아라면 봐야겠죠~

 

 

 

 

3.퇴마;무녀굴 입니다.이 영화는 일단 장르가 공포입니다. 저는 공포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좋아하는 배우중 한명인 김성균이 나온다니 더 기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내용은 얼핏 보니 신을 모셔야할 운명을 가진 사람이 그걸 거부 하면서 그 주위사람이 아프거다 나치게 되고 그런 내용인거 같습니다.

 

 

 

 

 

4.헌티드 하우스 입니다.캬~ 이 영화도 다른거 필요없이 공포이기 때문에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자고로 오싹한 공포영화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이 4개의 영화가 모두 같은날 개봉을 하고 이 외에도 오늘영화, 나의어머니, 더포저, 쿠크하트:시게심장을 가진 소년, 더 커널, 마리이야기: 손 끝의 기적등 무려 6평의 영화가 더 개봉한다고 합니다. 이번주 영화 정말 많이 개봉 하는거 같아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