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나혼자산다 김동완 무지개라이브 나혼자산다 재방송 시간은?

 

나혼자산다 김동완 무지개 라이브 나혼자산다 재방송 시간은?

 

 

 

 

 

나혼자 산다 99회 150403 방송에서 20번째 무지개 라이브에 찾아온 손님은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김동완이었습니다. 연예인들의 집은 어떻고... 방송이 없는 날에는 무엇을 하면서 생활 하는지 궁금한 것이 당연한 것이기 때문에 보게 되었는데요. 혼자 살기의 상당한 고수라는 것을 느겼습니다.

 

 

 

 

연예인이라서 스케줄이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잠을 자고 일어나는 시간도 제각각 일줄 알았는데... 나 혼자 산다 김동환은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더군요. ㅎ (방송이라서 그런가?) 그리고 한가지 더 놀라웠던 것은 "하루를 정말 바쁘고 알차게 보낸다" 라는 것입니다. 거의 한 두시간 단위로 새로운 것을 하는데 정말 바빠 보였습니다.

 

 

 

 

나혼자 산다 김동완은 대부분 혼자사는 사람들이 식사를 대충대충 챙겨먹기 마련인데 아침부터 볶음밤을 해먹고 ㅋㅋㅋ 과일에 쥬스에 디져트까지 챙겨먹고 운동도 하고.. 병원도 가고.. 취미생활도 하고... 자신하고 10살 이상 차이나는 동네 학생과도 허물없이 지내고 ㅋㅋㅋㅋ 혼자 하는 모든 것들이 전혀 어색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나혼자 산다 김동완을 보면서 가장 대단해 보였던 것은 "혼자 빕스에가서 밥먹기" 이건 정말 어느정도의고수가 아니면 하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한두 접시만  먹고 오는게 아니라 종류별로 해서 디저트까지 챙겨 먹고 오는데 와 이분은 정말 진짜구나 ㅋㅋ 고수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직까지 혼자 밥을먹거나 혼자 여행을 가거나 혼자 하는 것들은 자연스럽지 못하고 시선도 좀 느껴지는데요. 그런 부분에서 좀 더 대중화 되어서 혼자 하는 것들이 조금은 더 자연스럽고 뭔가 친구가 없어서 저러나 그런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았으면 좋곘네요. 분명히 혼자 하는게 편하고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으니깐요!

 

 

 

 

그리고 나혼자산다 재방송 시간과 채널은 MBC every1에서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화.수.목.금.토 하루에 한번 내지 두번정도 방송을 하는거 같습니다. 그러니 나혼자산다 재방송 시간과 채널은 "나 혼자 산다"를검색을 하시면 편성표가 나오니 보고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