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롱이네끄적끄적

성인전단지의 비밀


성인전단지의 비밀

어느 날 집 앞에 전단지 하나가 붙어있었는데요. 그 전단지 내용과 그림이 재미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실 거구요. 성인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니까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ㅋㅋ






위 그림을 보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뭔가를 느끼는 듯한 여인네와 상반신을 벗고 있는 여인네들의 그림과 재미난 문구가 있는데요. "선녀처럼 깨끗한 순수천연의 맛~ 코끝을 자극하며 줄줄 흐르는 육수의 향기 한번 맛보는 순간! 이제의 내가 아니다 전단지 잃어버리면 영원히 안녕~" ㅋㅋ 이런 문구가 있네요. 그냥 위 그림만 보면 성인 광고를 하는 전단지 같죠?








이번엔 여름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냉면이 있는 사진입니다. 냉면 이름은 오천냉면 "서울 양재동 30년 전통 드디어 인천상륙! " 이런 문구도 보이네요.  자 그럼 위 첫번재 사진과 두번재 사진이 뭔가 연관이 되나요? 







자 마지막으로 전단지의 전체 사진입니다. 다름 아닌 신장개업한 냉면집의 광고 전단지였습니다. 위에 첫 번째 사진만 봤을 때는 정말 성인광고의 전단지 같지 않았나요? "성격 급한 폭주족 출신 배달기사들 하이바 쓰고 항시대기 중" 이런 문구부터 시작해서 심지어 뒷자리 번호도 오빠(58) ㅋㅋ 여기 사장님이 참 센스가 넘치시는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다음에 냉면이 먹고싶을 때 한번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맛도 관연 센스가 있는지요. ㅋㅋ

제 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표시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