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후포리 문어우동 대박!

 

후포리 문어우동 대박!

 

 

지난주에 이어서 자기야 백년손님 이번주 7월 2일 방송에서도 문제사위 현주엽과 김일중이 함께 있었는데요. 이날은 남서방 남재현이 약간의 자유시간을 가지고 후포리 구경을 시켜줬는데요. 먼저 이발소에서 멋지게 스타일링도 하고 ㅎㅎㅎ 그 다음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고 먹거리를 먹으로 갔습니다.

 

 

 

 

먹거리 탐방 하자고 하더니 중국집(?)으로 들어갔는데요.ㅎㅎㅎ 이번에 먹은 음식은 "문어우동"이었습니다. 우동에 문어가 약간(?) 들어  가겠지 하고 생각 했는데... 완전 큰 문어가 한마리씩 들어가는거 보고 깜짝 놀랬네요.!!! 솔직히 저 문어만 먹어도 배가 부를거 같은데 ㅎㅎㅎㅎ 문어가 들어가서 국물이 완전 맛있을거 같은데 그것도 중국집에서 저렇게 푸짐하게 주다니 역시 바닷가 앞이라 스케일이 다르군요!

 

그리고 전에 이만기 장모랑 간 찜질방 포스팅을 했을때 생각보다 위치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 문어우동집 위치를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찾다보니깐 단서가 나오더군요. ㅎㅎㅎ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ㅠㅠ 검색해도 아무것도 나오지가 않아서)

 

 

 

 

먼저 방송을 캡쳐해서 이름을 볼려고 했는데 제가 확인 할 수 있는 것은 중화요리 였습니다. 근데 옆에 서울상회라는 것이 보여서 로드뷰에 서울상회로 검색을 하니깐 서울상회가 여러개가 있더군요. 그중에서 방송 갭쳐화면 보면 옆에 낚시라고 써있어서 서울상회중에 낚시라는 문구가 들어간 서울상회로 로드뷰 검색을 하니 바로 옆에 중국집이 있엇습니다.

 

 

 

 

그래서 방송에 나온 중국집과 비슷한 점을 찾으니 일단 중국집 간판에 있던 케릭터가 비슷하고 케릭터 옆에 정통(?)이라고 쓰여진거 같은 문구가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여기로 확신을 하였습니다.  자세히 보면 똑같아요! 주소는 아래와 같으니 궁금해 하시는 분들 얼른가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