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썸남썸녀 김지훈 양민화 두번째 데이트!

 

썸남썸녀 김지훈 양민화 두번째 데이트!

 

 

 

 

썸남썸녀 지난번에 이이서 김지훈과 양민화의 두번째 데이르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소개팅할떄 세여자분들 사진 중에서 맘에드는 분을 선택하는 그런거 였는데... 김지훈 부모님이 선택한 사진의 여자분을 만났는데 그분이 양민화 였습니다.

 

 

한달이 더 지나고 다시 만나게 되니 역시... 처음 만난 것 처럼 둘다 어색해 하네요. ㅎㅎㅎ

 

 

 

 

서로 막 어색해 할때쯤에 떡복이가 나왔습니다. 떡볶이 비쥬얼을 보니 두사람 데이트 보다 떡볶이에 더 눈이 가네요. ㅎㅎㅎㅎ 완전 맛있어 보였어요!

 

 

떡복이 자체 만으로도 충분히 매울꺼 같은데 양민화는 앞접시에 완전 청량고추 썰어져 있는 것을 통쨰로 부워 버리네요. 매운거 완전 좋아하시나 본데... 여름에 뜨거운 거만 먹어도 땀나는데 매운거까지 먹으면 저는 얼굴에서 육수가 폭팔해서 흐를꺼 같은데... ㅠ

 

 

 

 

양민화가 맛있게 먹으니깐 자기도 매운거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면서 청량고추랑 떡볶이 같이 먹더니 완전 맵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떡볶이로 가볍게 허기를 채우고 어색함도 사라지고해서 다음으로 뭘 할까 하다가 둘다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을 하기로 합니다. 참고로 양민화는 아시겠지만...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모델 톨부문 1위를 했을 정도록 운동을 잘하고 좋아하는 편인거 같습니다. 이름을 검색해 보니깐 소속사도 있더군요. 먼저 운동복장으로 갈아 입고서 양민화 기다리고 있었는데... 양민화 몸매보고 눈이 부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양민화 민망해서 막 운동하자고 하네요.

 

 

 

 

 

이때까지만 해도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스킨십을 할 수 있는 커플운동(?)을 생각이 나면서 달달하게 웃으면서 스트레칭도 하고 분위가 좋았습니다.

 

 

 

 

김지훈과 양민화의 발사이즈가 얼마 나지 않아서... 김지훈이 양민화 신반을 신어 보더니 들어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내신발 같다고 하네요.

 

 

 

 

이렇게 좋던 분위기가 운동을 본격적으로 하면서 태능 선수촌 으로 변해갑니다.ㅋㅋㅋㅋㅋ 김지훈 표정 보이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둘이 쫙 붙어서 온몸으로 스킨십을 하는데도 그걸 느낄 겨를 도 없이 고통이 먼저 찾아오는 ㅋㅋㅋㅋㅋ

 

 

 

김지훈 내심 힘들었는지 자신이 위에 올라갈떄 온몸에 체중을 실어서 막 누르네요. ㅋㅋㅋㅋ 양민화가 이런 기분이었군요. 이러면서 아까 눌러서 미안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달달함만 있을줄 알았는데 마무리가 훈훈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