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고

이혼변호사는연애중 등장인물, 이혼변호사는연애중 줄거리 보니 뒤 바뀐 운명!

이혼변호사는연애중 등장인물, 이혼변호사는연애중 줄거리 보니 뒤 바뀐 운명!

 

 

 

 

 

지난주 부터 SBS 주마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이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방송시간은 토.일 오후 10:00입니다. 드라마로는 오랜만에 보는 조여정이 나오는데요. 제목에서 처럼 사람들이 이혼을 해야 먹고 사는 직업인 이혼변호사가 뭐 나중에 연애를 한다는 것일텐데요.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줄거리는 한때는 이혼전문변호사 하면 "고척희(조여정)라고 할 정도로 능력 있는 이혼전문변호사였던 고척희는 3년전 자신이 맡은 이혼 사건중에 불법적인 방법으로 증거를 만들어 변호사 자격이 정지 되어버립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줄거리는 이혼변호사 시절 고척희는 자신의 부하직원들을 "저기"라고 부를 정도로 이름도 모르고 관심도 없었으며...

 

 

 

 

 

스타킹을 사오라고 심부름을 시킬 정도로 막대하고 무시하기 일 수 였습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줄거리로 고척희이 밑에서 부하직원 사무장으로 있던 소정우(연우진)는 약간 어리숙해 보이지만 인간적이고 정이 많은 사람으로 한 사람 인생 구하자고, 한 사람 인생 망가뜨리면 안 되는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당시 고척희의 불법적인 방법으로 입수한 증거에 대해서 폭로를 했다는 오해를 받고 그만두게 됩니다. 하지만 세상은 참 아이러니 한게 3년후 고척희와 소정우는 이혼전문변호소 "선택"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소정우는 이혼변호사가 되어 있고... 고척희는 그의 사무장의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한순간에 갑과 을이 뒤 바껴 버렸는데요.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줄거리 아직 1회와 2회까지만 방송을 했지만 이혼변호사는연애중 줄거리 앞으로의 이야기는 척희와 정우는 처음엔 티격태격 하겠지만 나중에는 뭐 서로 둘이 사랑에 빠진다는 이런 이야기 같습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은 일단 주인공 라인은 고척희(조여정), 소정우(연우진), 봉민규(심형탁), 조수아(왕지원)등이며... 이혼전문변호사무소 선택 사람들로는 윤정숙(황영희), 이경(이동휘), 우유미(이열음),등이며...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고척희 주변인물로는 고동산(맹동훈), 마동미(박준금), 한미리(이엘), 조유상(차엽), 유혜린(양지원), 고미희(김열)등이며...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소정우 주변인물로는 장미화(성병숙)이며...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봉민규 주변인물로는 봉인재(김갑수), 이하정(신하연)등입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을 보면서 느낀 것은 이혼에 대해서 직설적이면서도 약간은 코믹하게 풀어가지만 이혼에 대해서 고찰도 하게 됩니다. 아무리 같이 살기 힘들어도 어떻게든 참고 살아야 하는게 정답인지... 세상이 개방적으로 바뀐 만큼 이혼에 두손 두발 들고 환영을 해야하는지...한번쯤 생각을 해보게 되는거 같습니다.